Home 실천 정당연설회 민중민주당, 열렬한 지지속 전국농어민대회선전전 진행

민중민주당, 열렬한 지지속 전국농어민대회선전전 진행

12일 민중민주당(민중당)은 서울역앞에서 열린 <농어업홀대윤석열정부규탄! 농어민생존권쟁취! CPTPP가입저지!> 7.12범국민대회에 참여해 선전전을 진행했다.

본대회에 앞서 당원들은 대회장소에 <농업말살 CPTPP가입중단!>, <농가부채해소 환수복지실현!>, <농업말살책동 윤석열무리청산!> 가로막을 내걸었다.

함께 <농업말살CPTPP가입중단! 식량주권유린IPEF참여중단! 농업말살책동윤석열무리청산! 농가부채해소·환수복지실현!>, <농업말살·식량주권유린 CPTPP가입·IPEF참여중단! 윤석열반역무리청산! 국민의힘해체!> 포스터를 500여장, <친미호전광 윤석열무리·국민의힘 청산! 핵전쟁화근 미군철거! 핵전쟁소굴 나토해체!> 포스터를 200여장 부착했다.

이어 당원들은 대회에 참가한 농민들에게 민중민주당신문 民98호 <CPTPP가입중단! 농민생존권보장! 윤석열반역무리청산!>을 2500부 배포했다.

한쪽에서는 <CPTPP가입중단>, <반농민윤석열무리청산> 글자피시를 길게 펼치고 농민들을 지지·응원했다. 농민들은 민중민주당의 구호에 집중하며 큰 박수와 함성으로 응답했다. 

이날 민중민주당의 강력한 선전전은 농민들과 지나가는 시민들의 발걸음을 멈춰세우며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냈다. 농민들은 대회장바닥과 난간 등에 붙은 포스터에 특히 큰 관심을 보였다. 

당신문에 대한 반응 역시 폭발적이었다. 대회장에서 당신문은 농민들의 강력한 지지속에서 아주 빠른 속도로 배포됐다. 농민들은 삼삼오오 모여 받은 자리에서 민중민주당의 정세해설과 활동이 담긴 당신문을 열독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