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반제플랫포옴 민중민주당2차대표자회이후 영화 〈니콜라스〉 상영회

민중민주당2차대표자회이후 영화 〈니콜라스〉 상영회

민중민주당(민중당)은 23일 대학로에서 2차대표자회와 <21세기체게바라 Defense Brigade> 결의대회직후 마두로베네수엘라대통령의 일대기와 혁명활동을 담은 기록영화 <니콜라스>를 관람했다.

19일 서울상영회를 시작으로 민중민주당(민중당)·21세기체게바라(Defense Brigade)·세계반제플랫포옴(The World Anti-imperialist Platform)이 공동주최하는 영화 <니콜라스> 상영회가 전국순회로 진행 중이다.

이번 <한국>순회 <니콜라스>상영회는 베네수엘라를 비롯한 라틴아메리카에 대한 미의 군사적 침략이 임박한 가운데 마두로정권과 베네수엘라민중에 대한 전세계진보세력의 국제적인 지지·연대를 강화하고, 전쟁을 반대하며 평화를 수호하고 미제국주의에 정치적, 선전적으로 대응하는 데서 실천적 의의를 가진다.

이날 민중민주당은 2차대표자회에서 <미제국주의에 의해 코리아반도와 베네수엘라에서 전쟁위기가 고조되고 있는 긴급상황에 대비해, 우리민중을 보위하고 국제연대를 강화>하기 위해 방위여단 21세기체게바라(Defense Brigade)를 결성했다.

또 마두로생일축하영상을 통해 <축하를 받아야 할 베네수엘라의 존경받는 지도자가 미제국주의에 의해 모욕을 당하고 전쟁위협을 받고 있다. 오늘 베네수엘라가 <한국>이고 <한국>이 베네수엘라다. 우리 민중민주당은 진심을 담아 마두로대통령과 베네수엘라 PSUV, 베네수엘라민중들에 대한 열렬한 국제연대의 뜻을 전한다. 단결한 민중은 결코 패배하지 않는다. 마두로 반제정권, 민중정권은 반드시 승리할 것이다. 베네수엘라민중은 반드시 승리할 것이다.>라고 전하며 구호 <Viva Maduro!(마두로승리)>, <Viva Venezuela!(베네수엘라승리)>, <Victoria Siempre!(승리의 그날까지, 언제나)>를 외쳤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