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실천 정당연설회 민중민주당, 인천 주안공단 등에서 선전활동 진행 …〈권력형비리범의 재산을 환수하자!〉

민중민주당, 인천 주안공단 등에서 선전활동 진행 …〈권력형비리범의 재산을 환수하자!〉

22일 민중민주당(민중당)은 인천 간석시장인근 주택단지와 주안공단, 부천일대서 선전활동을 진행했다.

실천단은 간석시장인근 주택단지에 민중민주당신문 民85호 <북침핵전쟁연습중단! 미군철거! 보안법철폐!>와 5대환수5대복지·7대강령의 내용을 담은 리플렛을 배포했다.

거리에는 <전쟁의 화근 만악의 근원 미군은 이땅을 떠나라!>, <우리민중이 주인되는 새세상 건설하자!>, <우리민족의 힘으로 조국통일 앞당기자!>, <환수복지, 민중의 것을 민중에게로!> 구호의 포스터와 스티커를 부착했다.

인천 주안공단앞에는 <전쟁의 화근 만악의 근원 미군은 이땅을 떠나라!>, <우리민중이 주인되는 새세상 건설하자!>, <환수복지, 민중의 것을 민중에게로!> 가로막을 설치했다.

계속해서 실천단은 부천일대에서 가가호호 당신문과 리플렛을 배포하고 포스터와 스티커를 부착했다.

부천역앞 광장에서는 당신문배포와 동시에 정당연설회가 2차례 진행됐다.

당원은 <민중세상 실현을 막은 미군을 몰아내고 분단된 조국을 통일해야 한다>며 <우리가 정권의 주인이 되어, 이명박, 전두환, 박근혜, 노태우 등 권력형비리범의 재산을 환수하고 민중을 위한 정치를 실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시민들은 당신문과 리플렛을 받아서 유심히 읽어보고 민중민주당의 실천에 지지를 표시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