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항쟁의기관차 〈2024.4 항쟁의기관차〉 총선은 민중권력쟁취·환수복지실현 위한 또다른 투쟁

〈2024.4 항쟁의기관차〉 총선은 민중권력쟁취·환수복지실현 위한 또다른 투쟁

민중민주당(민중당)은 2024.3.28 22대국회의원선거 종로구선거구 차은정민중민주당후보의 첫선거유세를 4년전처럼 광화문 삼봉로에서 시작했다.

민중민주당차은정후보자는 첫선거유세현장에서 이번 총선은 윤석열정권을 심판하는 선거라며 <윤석열타도를 위해 투쟁하는 모든 세력과 힘을 하나로 모을것>이라며 그길이 진정 우리민중 스스로의 힘으로 권력을 쟁취하는 길임을 강조했다. 

또 이번 총선은 <민중권력쟁취!환수복지실현!>을 위한 또다른 투쟁의 길이라며 <시급히 파탄난 민생을 복원하고 경제발전의 동력을 회복하기 위해서 무엇보다 필요한것은 환수고 복지>·<민생을 말하면서 민생을 죽이는데 앞장서는 윤석열은 그세치혀로 얼마나 부끄러운 말을 내뱉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고 발언했다.

이어 <단 하루라도 윤석열타도의 날을 앞당길수 있다면, 단 하루라도 민중이 권력을 잡아 환수복지의 새로운 미래를 실현시킬수 있다면, 민중민주당은 그어떤 탄압에도 굴하지않고 싸워나갈 것>이라 다짐하며 이것이 바로 민중민주당이 나아가야할 방향이라 단언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