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반제플랫포옴 〈민중민주당탄압반대!〉 〈파쇼호전광윤석열타도!〉 … 아르메니아공동주의당 민중민주당연대

〈민중민주당탄압반대!〉 〈파쇼호전광윤석열타도!〉 … 아르메니아공동주의당 민중민주당연대

30일 민중민주당대표단은 아르메니아공동주의당을 방문해 당대표단과의 만남을 가졌다.

아르메니아공동주의당은 소련붕괴후 1991년 7월 설립했다. 반미·반나토·반유럽연합의 입장이 명확한 아르메니아공동주의당은 소련붕괴후 소련식사회주의체계를 복구하기 위해 노력하며 투쟁하고 있다. 

아르메니아공동주의당 에르자니크 카자리안(Erjanik Kazaryan)총서기는 현재 개전가능성이 높은 <한국>전이 실제 일어난다면 이는 조선·중국·러시아를 비롯한 반제세력이 주도적으로 이끄는 정의의 전쟁이자 승리의 전쟁이 될 것임을 강조하며 반제투쟁의 길에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

민중민주당대표단은 <한국>사회가 2022년 5월 윤석열정부가 집권한 이래 경제위기와 민생파탄이 심화됐고 윤석열은 친미·친일·호전성을 노골화하고 있으며 특히 정치적 위기를 모면하기 위해 합헌정당과 사회단체에 대한 공안탄압을 심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같은 <한국>의 파쇼상황은 3차세계대전의 국제정세와 밀접하게 연관돼 있다고 덧붙이면서 8월30일 민중민주당에 대한 공안탄압을 규탄하는 성명서를 보여줬다.

카자리안을 비롯한 당핵심간부들, 청년동맹회원은 윤석열정부의 파쇼적 만행에 함께 분노하며 <파쇼호전윤석열타도!>, <민중민주당탄압중단!>, <국가보안법철폐!>의 구호를 들고 굳건한 연대의지를 표현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