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반제플랫포옴 세계반제반파쇼공동투쟁은 계속된다 … 11일 갈리시아공화국공동주의당의 민중민주당지지연대 

세계반제반파쇼공동투쟁은 계속된다 … 11일 갈리시아공화국공동주의당의 민중민주당지지연대 

11일 갈리시아지방의 중심도시 비고에서 갈리시아공화국공동주의당(Partido Comunista pola República Galega, PCRG)과 세계반제플랫포옴, 민중민중당과의 만남이 진행됐다. PCRG국제책임자는 윤석열정부에 의해 파쇼적 공안탄압을 받고 있는 민중민주당에 대한 굳건한 연대를 표명했다.

PCRG국제책임자는 <갈리시아공화국공동주의당은 민족해방을 지지하는 맑스레닌주의정당으로 갈리시아공동주의의 새로운 조직이다. 노동자민중과 민족의 해방을 지지한다.>, <나토와 유럽연합과 같은 노동계급을 억압하는 기구들에 반대한다>고 밝혔다. 

PCRG당원들은 스페인 프란시스코 프랑코독재정권에 맞서 싸워 수많은 민중들이 학살당한 사적지를 소개하며 상징적인 성벽요새(Castro Castle)에서 <나토 해체하라!(Disband NATO)> 가로막을 들었다. 

이어 <친일역적 정당탄압 전쟁계엄 윤석열타도!>, <민중민주당 파쇼탄압 중단하라!> 구호판을 들고 투쟁의 구호를 외치며 힘차게 연대했다. PCRG의 한 당원은 스페인독재기간 민족해방투쟁을 벌이다가 21년동안이나 수감되었다고 밝히며 윤석열독재정권의 파쇼적 공안탄압을 규탄하고 민중민주당에 힘있게 연대했다. 

마침 갈리시아를 방문하다가 PCRG당원들과 동행한 콜롬비아공동주의당의 한 당원은 <콜롬비아도 파쇼독재정권에 맞서 싸운 힘든 역사가 있다. 결국 희생되고 착취받는 것은 무고한 민중들이다.>라며 반제반파쇼투쟁의 절박성과 정당성을 역설했다. 그는 즉석에서 영상메시지를 만들었다.  

그는 계속해서 윤석열파쇼권력의 민중민주당에 대한 파쇼적 공안탄압을 강력히 규탄했다. 이어 국가보안법으로 수감중인 김병동민중민주당경기도당위원장의 석방을 요구하며 연대의 뜻을 표했다.

민중민주당에 대한 정의의 국제연대, 세계반제플랫포옴의 반제반파쇼공동투쟁은 계속된다.

https://minzokilbo.com/wp/wp-content/uploads/2024/09/IMG_3276-1.mov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