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항쟁의기관차 〈2024.12 항쟁의기관차〉 청년학생들이 윤석열타도의 선봉에서!

〈2024.12 항쟁의기관차〉 청년학생들이 윤석열타도의 선봉에서!

11.3 학생의날을 맞아 반일행동, 대진연(한국대학생진보연합)회원들이 용산집무실앞에서 대학생시국선언기자회견집회를 진행했다. 

사회자는 윤석열, 김건희의 공천개입사실이 연일 폭로되고있다면서 95년전 오늘 불의에 맞서 투쟁했던 그날의 학생들처럼 그어떤 폭력과 탄압에도 굴함없이 싸워 반드시 <윤건희>정권을 탄핵하자고 힘줘 말했다. 

반일행동대표는 광주에서 일어난 학생들의 작은 항일운동은 청년학생들의 양심에 불씨를 지펴 전국적인 항일운동으로, 우리민족의 숭고한 정신이 깨어나는 운동으로 전개됐다면서 우리민족의 정신을 아무리 짓누르려해도 애국으로 단결한 우리민족의 절개는 결코 꺾을수 없다는것을 똑똑히 보여준 역사적인 나날이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오늘날 광주학생들의 정신을 잇는 청년학생들의 시대적사명은 윤석열을 끝장내는것이다, 애국의 양심을 가진 모든 사람들과 함께 윤석열을 끌어내리는 모든 투쟁에 총분기할것을 다시한번 결의한다고 밝혔다.

더해 이미 각계각층의 시국선언이 시작됐다면서 언제나 역사의 선봉에서 싸워왔던 학생열사들, 청년학생들의 정신을 이어 우리는 윤석열타도의 선봉에서 끝까지 싸워나갈것이라고 밝혔다. 

참가자들은 시국선언문 <청년학생의힘으로<윤건희>정권탄핵하자!>를 낭독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