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항쟁의기관차 〈2025.12 항쟁의기관차〉 조국을 보위하고 반제전선을 강화하자!

〈2025.12 항쟁의기관차〉 [민중민주당결의대회결의문] 조국을 보위하고 반제전선을 강화하자!

우리강토가 제국주의침략무력의 시연장이자 발진기지로 완전히 전락하고있다. 이재명매국정권은 핵추진잠수함도입을 추진, 이를 제국주의미국이 승인하면서 핵확산금지조약을 위반하고 핵물질반입을 통한 <준핵보유국>으로 탈바꿈하고있다. <한국>은 미국산 침략무기를 2030년까지 250억달러규모로 구매할 계획이다. 주<한>미군을 330억달러규모로 지원하겠다고 결정했다. 비슷한때에 <프리덤플래그>미<한>공중연습과 <조지워싱턴>핵항모타격전단을 동원한 해상연습이 전개됐다. 미<한><동맹현대화>를 주창하면서 상호방위조약과 주<한>미군의 범위를 <한국>이 아닌 동아시아로 확대하고 대만해협과 <항행의자유>를 거론하며 중국을 극도로 자극했다. <한국>전·동아시아전이 지금 당장 터져도 전혀 이상하지않은 일촉즉발의 위기상황이다.

특히 군국주의일본의 전쟁도발이 계선을 넘고있다. 일본총리 다카이치는 현직총리 최초로 <대만유사시> 일본의 <집단적자위권>을 행사할수 있는 <존립위기사태>로 간주한다며 대중국침략흉심을 적나라하게 드러냈다. 군국주의호전광들은 <한국>의 핵추진잠수함도입을 거론하고 <비핵3원칙>재검토를 내뱉으며 일본도 핵무기를 보유해야한다고 망발하고있다. 이에 중국은 일본에게 <패전과같은민족적궤멸을당하는일>을 엄중히 경고했다. 조선은 불안정한 지역안보형세를 경고하고있다. 미일<한>의 침략적군사결탁과 동아시아역내에서의 전쟁도발과 군비경쟁은 반드시 동아시아전을 불러온다. 진짜전쟁이 터지면 주<한>미군의 발진기지, 제국주의침략전쟁의 전초기지 <한국>이 가장 먼저 공격받을것이다.

지금 라틴아메리카는 반제세력과 제국주의세력의 최대격전지다. 미대통령 트럼프는 마약청정국 베네수엘라를 <마약범죄국>으로 조작하면서 <반마약>작전대상을 콜롬비아와 멕시코까지 확대했다. 쿠바·니카라과에 대해선 <테러국가>로 음해하고있다. 1962년 카리브해위기를 능가하는 최대위기를 조성하면서 카리브해에서만 80여명의 어민·민간인을 학살했다. 베네수엘라극우파쇼우두머리 마차도에게 <노벨전쟁상>을 안겨준 제국주의자들은 라틴아메리카파쇼무리들을 조종해 멕시코에서는 <색깔혁명>을, 콜롬비아에서는 170여명의 진보지도자들을 테러했다. 반면 에콰도르반동정부의 신자유주의·미군기지건설합법화국민투표는 부결됐고 아르헨티나신자유주의정권을 반대하는 파업이 격렬하게 진행되고있다. 무엇보다 베네수엘라에서는 800만민병대가 조직돼 결사항전, 반미항전을 결의하고있다.

<한국>에게는 날강도, 제3국에게는 침략자가 바로 제국주의미국이다. 미국은 지금 식민지<한국>을 전쟁터로 전락시키고 완전히 약탈하면서 동시에 베네수엘라의 원유를 노리고 라틴아메리카를 <뒷마당>으로 전락시키려하고있다. 무엇보다 <한국>전·동아시아전이나 베네수엘라·라틴아메리카전이 터지면 제국주의호전세력이 일으킨 3차세계대전은 본격화될것이다. 첨예한 전쟁정세, 제국주의침략에 맞서 무엇을 할것인가. 조국을 보위하고 반제전선을 강화하기 위한 가장 적극적인 투쟁에 과감히 나서야한다. 2차세계대전직전 세계진보적인류는 방위여단과 국제여단을 조직해 반파쇼전선을 강화하고 스페인반파쇼민중정부를 수호하기 위해 스페인내전에 결연히 뛰어들었다. 지금은 3차세계대전위기를 널리 알리고 베네수엘라반제민중정권을 수호하기 위한 굳건한 국제연대로 반제전선을 강화하며 제국주의침략책동을 분쇄해야한다. 이러한 활동의 중심에 <21세기체게바라>방위여단이 있다. 자주와 평화를 지향하는 우리민중은 반제민중항쟁에 총궐기해 점령군 미군을 철거하고 매국노들을 징벌하며 자주와 해방을 앞당길것이다.

2025년 11월23일 서울
민중민주당<21세기체게바라 Defense Brigade>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