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항쟁의기관차 〈2026.1 항쟁의기관차〉 〈노빠사란!〉, 〈타도제국주의!〉, 〈빅토리아시엠프레!〉

〈2026.1 항쟁의기관차〉 〈노빠사란!〉, 〈타도제국주의!〉, 〈빅토리아시엠프레!〉

1936 <노빠사란!>의 구호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울려퍼졌다. 당시 유럽의 파시스트는 제국주의진영의 일원이다. 파쇼세력은 스페인을 장악한후 프랑스, 서유럽, 동유럽순으로 진출하려고했고 실제로 그렇게 됐다. 90년후 2026 또다시 <노빠사란!>의 구호가 베네수엘라 카라카스에서 울려퍼지고있다. 지금 제국주의세력은 베네수엘라를 장악한후 쿠바, 중미, 남미순으로 진출하려고한다. 하지만 과거처럼 그렇게는 되지않을것이다. 민중의 힘, 반제진영의 힘이 이전과 판이하게 다르기때문이다.

1.3 미국은 군사적공격에 이은 마두로납치사건으로 자신이 제국주의임을 새삼 확인시켰다. 진작부터 <국가안보전략(NSS)2025>에 의거해 그린란드와 캐나다를 미국화하고, 베네수엘라석유와 파나마운하를 소유하겠다는 미국의 제국주의적야욕을 만천하에 선포하면서 이를 <미국을다시위대하게>라고 명명했으니 결코 놀라운일이 아니다. 미제국주의는 베네수엘라석유장악을 구체화한후 곧이어 그린란드장악으로 넘어갔다. 동시에 이란정권을 <색깔혁명>으로 무너뜨리려는 시도도 함께 진행시키고있다.

중국은 지난해 12.29~30 대만포위전훈련을 긴급히 전개하면서 대만과의 조국통일전을 앞당기고있다. 미국의 국가안보전략이 <인도태평양전략>에서 <신먼로주의>로 전환하며 서반구에 집중하는만큼 중국으로서는 지금이야말로 영토완정의 숙원을 해결할수 있는 천재일우의 기회가 아닐수 없다. 또 실제로 중국에게는 베네수엘라건에 이은 이란건으로, 석유공급에 결정적차질이 빚어지게 됐다. 중국과 함께 조선과 러시아도 각각 <화성11마>극초음속미사일발사훈련과 <오레쉬니크>극초음속미사일공격으로 제국주의에 반격을 가했다.

100년전 <타도제국주의!>의 구호가 조선에 인접한 만주에서 울려퍼졌다. 이 정의로운 투쟁의 기치는 100년동안 우리나라를 올바른 길로 이끌었으며 신념의 강자, 의리의 화신인 우리민족의 자부심을 더욱 빛내였다. 그리고 마침내 이제는 이땅위에서 제국주의를 끝장낼때가 머지않은 미래로 다가오고있다. 미제국주의는 1.3 <절대적결의>작전으로 일시적, 전술적 승리를 거뒀을지 몰라도 명백히 항구적, 전략적 패배를 앞당기는 오류를 범했다. 이제 반제진영의 경이적인 반격에 의해 세상의 판도가 결정적으로 바뀌게 될것이고 제국주의는 충격에 휩싸이며 공포에 떨것이다. 빅토리아 시엠프레!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