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사관앞평화시위1342일째 <무기한비상행동>908일째 삼봉로노천당사사수투쟁23일째 미대사관포위시위384일째 평택험프리스기지앞미군철거시위447일

22일 미대사관앞에서 <내정간섭망언 해리스추방! 북침전쟁책동 트럼프규탄! 미군철거!>촉구 평화시위를 1342일째 진행했다. 서울광화문 삼봉로에서는 <내정간섭망언 해리스추방! 미군유지비증액반대!>, <북침전쟁책동 트럼프규탄! 미군철거!> 시위를 24시간 진행했다. 민중민주당원들은 <제재반대·평화협상100일행동>과 반전평화·악폐청산을 위한 <무기한비상행동>을 합쳐 1008일째 시위를 전개했다. 삼봉로노천당사자리에서는 <미군유지비인상반대! 미군철거!> 노천당사사수투쟁이 23일째 진행됐다. <미군유지비증액반대! 북침전쟁연습영구중단! 미군철거!> 미대사관포위시위는 384일째 진행됐다. 주남미군사령부가 있는 평택험프리스기지앞에서는 <북미협상결렬 트럼프규탄!>·<전쟁연습중단! 미군철거!>구호피시를 들고 미군철거시위를 447일째 진행했다. <미군유지비증액반대! 북침전쟁연습영구중단! 미군철거!>…

3.18 <진실을 알리는 투쟁> 9차미국평화원정 19일째 .. 백악관앞시위 총1047일째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미국평화원정단은 18일(현지시간) 워싱턴D.C백악관앞에서 <전쟁화근 만악근원 미군즉각철거!>, <미군유지비증액 트럼프정부규탄!>, <제국주의침략전쟁반대! 호르무즈해협파병반대!> 등을 촉구하는 평화시위를 총1047일째 진행했다. 백악관 앞을 찾은 외국인들은 <미군유지비증액 트럼프정부규탄!>의 구호를 보고 질문을 던졌다. 한 외국인은 <미군유지비증액이 무슨의미인가>하고 질문했다. 이에 원정단은 <매년 민중들의 혈세가 미군을 유지하는데 약1조가 쓰이고 있는데 이를 트럼프 정부는 증액하려하고있다는 의미이다>라고 답변했다. 이를 들은 외국인은 <남코리아에서 몇년간 살았는데 그저 아름다운나라라고만…

민중민주당, 제2차당대회 개최!

우리당은 4월29일 오후2시 서울구로 예술나무씨어터에서 역사적인 제2차당대회를 개최했습니다. 당대회에서 강령·당헌을 개정하고 중앙위원회를 구성했습니다. 당대회직후 중앙위원회를 개최했습니다. 민중민주당 7대강령   1. 정권과 민중 정권의 주인은 민중이다. 우리당은 민중이 사회의 주인이 되는 정권, 민중민주정권의 수립을 목표로 한다. 민중민주 정권은 21세기 새시대에 맞게 민중의 민주주의를 구현한 새 형의 정권이다. 제국주의와 반민주세력을 배격하고 노동자, 농민을 비롯한 기층민과 광범한 중간층을 모두 포괄하는 절대다수 민중의 민주정권을 민중의 힘으로 수립한다….

한준혜양심수 만기출소 … <자주통일 그날까지 열심히 투쟁하겠다.>

한준혜당원이 4일 오전 5시에 1년6개월 만기출소 했습니다. 우리당 한명희대표와 당원들, 대전인권나무회원, 공주민주단체협의회원등이 한준혜당원을 반갑게 맞이했습니다. 한준혜당원은 <동지들 덕분에 무사히 출소하게 됐다. 동지들과 함께 자주통일 그날까지 열심히 투쟁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최민양심수 만기출소 … <동지들과 함께 열심히 투쟁하겠다>

우리당 최민당원이 13일 오전5시 대전교도소에서 1년6개월만에 만기출소했습니다. 엄경애인천시당여성위원장 등 당원들과 대전인권나무회원 등 10여명이 국가보안법으로 구속·수감됐던 양심수 최민당원을 반갑게 맞으며 석방환영식을 가졌습니다. 최민당원은 <투쟁! 동지들, 정말 보고싶었다. 동지들과 함께 투쟁하고 싶었다.>며 감격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프랑스반미원정단, 파리에서 <반트럼프·반미평화집회> 개최

민중민주당 프랑스반미원정단은 7일(현지시간) 오후1시30분 생미셸광장에서 <반트럼프·반미평화시위>를 이틀째 진행했습니다. 반미원정단의 트럼프규탄연설이 시작되자 현지인들과 관광객들은 관심을 보이며 원장단과 함께 구호피시를 들고 인증샷을 찍기도 했습니다. 시위현장을 지나던 많은 사람들은 피시를 보면서 같이온 일행과 그 자리에서 이야기를 나눴고, 투쟁을 의미하는 주먹을 쥐며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한 노신사는 전쟁은 정말 비극적인 일이라며 우리의 투쟁에 공감했고, 리옹에서 온 여성은 자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