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반미투본 <미군유지비증액트럼프규탄!지소미아파기!미군철거!>집회

<미군유지비증액트럼프규탄!지소미아파기!미군철거!> https://www.facebook.com/fililive/videos/548667232346369/ [성명] 약탈군대 미군 철거하고 친미매국 자유한국당 해체하라! 트럼프정부의 남코리아에 대한 약탈만행이 갈수록 노골화되고있다. 19일 11차한미방위비분담금협정협상이 이례적으로 결렬됐다. 주남미군방위비분담금인상에 대한 의견차이를 좁히지 못했기때문이다. 미방위비분담금협상대표 드하트가 <남코리아방위를 위해 쓰여지는 총액규모가 47억달러 훨씬 초과하는 2~3배금액의 규모>라고 거짓말을 일삼듯, 미측의 방위비분담금인상압박이 거세게 자행되고있다. 미언론에서조차 <미군의 해외주둔이 국제정세에서 미국이익유지에 큰 도움>, <미국의 무리한 요구에 남이  F-35전투기수입을 취소할 가능성도 있는데…

20수 민중민주당 <볼리비아우익쿠데타규탄!쿠데타조종미국떠나라!> 집회

<볼리비아우익쿠데타규탄!쿠데타조종미국떠나라!>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미대사관앞 집회 <집회> https://www.facebook.com/fililive/videos/597838217649727/ [대변인실보도(성명) 305] 우리민중은 모랄레스대통령과 볼리비아민중을 강력히 지지하며 반제반미투쟁을 끝까지 벌여나갈 것이다.  1. 볼리비아우익쿠데타이후 민중학살이 계속 자행되고있다. 모랄레스볼리비아대통령지지집회에 대한 군대·경찰의 무차별총격에 분노한 민중들은 <이제는 내전이다>라고 외치며 격렬히 항의하고있다. 바첼레트유엔인권최고대표는 현상황에 대해 <경찰과 군의 불필요한 공권력사용의 결과>라고 분명히 했다. 모랄레스대통령은 트위터를 통해 <대학살이 발생했다>며 군부파시스트세력을 강력히 규탄했다. 우익쿠데타이후 볼리비아는 아비규환의 인간생지옥으로 전변되고있다.   2….

16일 반미투본 <미군유지비증액반대!지소미아파기! 북침전쟁연습중단!미군철거!>집회

<미군유지비증액반대!지소미아파기! 북침전쟁연습중단!미군철거!> https://www.facebook.com/fililive/videos/548667232346369/ [성명] 우리민족은 거족적인 반트럼프반미투쟁으로 반드시 미군을 철거시킬 것이다 트럼프정부의 남에 대한 정치적 압박과 경제적 탈취가 악랄하게 자행되고있다. 51차미남안보협의회의후 미국방장관 에스퍼는 <지소미아는 전시상황에서 남미일간에 효과적으로, 또 적시적으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중요>, <지소미아의 만기나 남일간 갈등·경색으로부터 득보는 곳은 중국과 북>이라고 노골적인 내정간섭행위를 자행했다. 뿐만아니라 <미남동맹은 매우 강한 동맹이며 남은 부유한 국가이기때문에 조금 더 부담을 할 수…

16일 <노조할권리쟁취! 노동법개악저지!> 한국노총전국노동자대회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은 16일 <노조할권리쟁취! 노동법개악저지!> 한국노총전국노동자대회에 참여했습니다. 민중민주당은 0시 국회근처에 <트럼프정부규탄! 미군철거!>·<공동성강화! 반민중자본환수!>·<노동개악중단! 노동권보장!>·<실업철폐! 비정규직철폐!>·<환수복지! 민중의 것을 민중에게로!>구호가 적힌 가로막을 게시했습니다. 민중민주당은 16일 집회장소주변에 포스터<노동악법분쇄! 비정규직철폐!>·<노동개악저지! 노조할권리쟁취!>를 부착하고 민중민주당신문 民74호 <노동개악저지! 노동권보장! 비정규직철폐!>를 배포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직접 가판대로 찾아와 신문을 받아가고 포스터를 사진찍는 등 민중민주당의 선전전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14목 청년레지스탕스 17차미대사관진격기습시위

청년레지스탕스회원들이 미국방장관이 방남하는 날인 2019년 11월14일 오후12시15분경 서울광화문 미대사관을 향해 진격하며 기습시위를 벌였다. 청년레지스탕스회원들은 비질런트에이스 북침전쟁연습을 재개하려는 트럼프정부를 규탄하며 미군철거를 주장했다. 청년레지스탕스 박혜수·배승빈회원은 미대사관을 향해 돌진하면서 <북침전쟁연습영구중단하라!>·<미군은이땅을떠나라!>·<미군철거하라!>는 반트럼프반미구호를 힘차게 외쳤다. 두회원은 동시에 <북침전쟁연습중단!미군철거!>가로막을 펼쳤다. 전쟁미치광이 트럼프형상과 <북침전쟁연습영구중단! 미군즉각철거!>구호가 담긴 전단을 미대사관앞거리에 수차례 뿌렸다. 두회원은 미대사관앞 진격시위직후 폭력경찰들에 의해 세종대왕상쪽으로 강제이격됐다. 남성경찰들은 이번에도 여성시위자들을 성추행하며 야수적으로…

15일 반미투본 <이철규열사정신 계승하여 자주통일과 민주주의의 새세상을 앞당기자!> 열사정신계승추모집회

<이철규열사정신 계승하여 자주통일과 민주주의의 새세상을 앞당기자!> 반미투본 조선대 https://www.facebook.com/fililive/videos/544841576248563?vh=e&d=n&sfns=mo [성명] 이철규열사정신 계승하여 자주통일과 민주주의의 새세상을 앞당기자! 이철규열사가 세상을 떠난지 올해로 30년이 됐다. 이철규열사는 1980년대 엄혹했던 군사파쇼통치시절 조국의 자주통일과 민주주의를 위해 모든 것을 다바쳐 투쟁했다. 1980년 5.18광주민중항쟁이 있은지 2년후인 1982년 대학에 입학한 열사는 반외세·반독재투쟁을 하다 국가보안법에 의해 수감됐다. 1987년 6월항쟁직후 가석방이 되자마자 파쇼통치기구의 압박에도 전혀 굴하지 않고 <북한바로알기운동>에…

15일 옛전남도청 <북미협상결렬트럼프규탄!북미공동선언이행!미군철거!>10차반미대장정

<북미협상결렬트럼프규탄!북미공동선언이행!미군철거!> 반미투본10차반미대장정 광주 https://www.facebook.com/fililive/videos/862978290803547?vh=e&d=n&sfns=mo [성명]  북침핵전쟁연습 완전 중단하고 전쟁의 화근 미군 즉각 철거하라! 트럼프정부의 군사·정치·경제적 압박이 심각하다. 주남미군사령관 에이브럼스와 주남미대사 해리슨, 최근 연이어 방남한 미국방장관 에스퍼와 미합참의장 밀리 등은 주남미군방위비분담금 6배인상과 지소미아파기철회에 열을 올렸다. 이미 남은 주남미군주둔비의 70%를 부담하고있으며 미국은 방위비분담금을 다 사용하지 못해 캠프험프리스확장과 주일미군정비 등에 전용하기까지했다. 그뿐인가. 미국은 미집행방위비분담금으로 불법적으로 이자놀이를 해 최소3000억원이 넘는 이자소득까지…

14일 순천역 <북미협상결렬트럼프규탄!북미공동선언이행!미군철거!>10차반미대장정

<북미협상결렬트럼프규탄!북미공동선언이행!미군철거!> 반미투본10차반미대장정 순천 https://www.facebook.com/fililive/videos/2432443167073447?vh=e&d=n&sfns=mo [성명] 우리민중을 억압·착취하는 만악의 근원 미군을 당장 철거하라! 트럼프정부의 남정부에 대한 내정간섭이 전방위적으로 자행되고있다. 특히 주둔비인상과 지소미아유지를 둘러싸고 노골적으로 압박하고있다. 주남미군사령관 에이브럼스는 12일 이례적으로 기자회견을 열어 <해리스주남미국대사는 최근 <남코리아정부는 더 낼 능력이 있고 더 내야 한다>고 말했는데 나도 동의한다>고 억지를 부렸다. 뿐만아니라 <지소미아의 근본원칙은 지역 안정과 안보를 최우선에 뒀다는 분명한 메시지를 지역에 던진…

13일 군산미공군기지앞 <북미협상결렬트럼프규탄!북미공동선언이행!미군철거!>10차반미대장정

<북미협상결렬트럼프규탄!북미공동선언이행!미군철거!> 반미투본10차반미대장정 군산 https://www.facebook.com/fililive/videos/878175082577581?vh=e&d=n&sfns=mo [성명]  트럼프정부는 미군유지비인상농간 중단하고 즉각 미군철거하라! 트럼프정부의 미군유지비인상요구가 갈수록 점입가경이다. 이미 진행된 두차례협상에서 미국측은 <리임버스(보상)>를 운운하며 <남코리아방어에 미국이 기여한만큼 금전적으로 보상하라>는 황당한 논리를 전개해왔다. 남정부가 <보상>해야 하는 항목에는 주남미군순환배치비용·북침전쟁연습비용·미군인건비·미군가족지원비용까지 포함됐다. 사실상 주남미군과 관련한 비용 일체를 짊어지는 셈이다. 심지어 주둔비 5배인상요구에 민심이 들끓자 미국은 군사활동비에 +α를 붙여 <실비정산방식>으로 청구하겠다는 조삼모사격 제안으로 남민중을 우롱했다. 급기야…

8일 부산미영사관앞 <북미협상결렬트럼프규탄!북미공동선언이행!미군철거!>10차반미대장정

<북미협상결렬트럼프규탄!북미공동선언이행!미군철거!> 반미투본10차반미대장정 부산 https://www.facebook.com/fililive/videos/486608255276929?vh=e&d=n&sfns=mo [성명]  우리민족과 우리민중의 생명을 위협하는 미군을 즉각 철거하라! 트럼프정부가 또다시 북침전쟁연습재개를 예고했다. 미국은 6.12공동성명 이후로도 이름만 바꾼 전쟁연습을 강행해 이미 우리민족의 인내심을 시험한 바 있다. 모처럼 마련된 스톡홀름실무협상까지 무산시킨 미정부의 다음 행보가 규모만 축소된 비질런트에이스북침핵전쟁연습이라는 점은 참아왔던 분노를 폭발시키기에 충분하다. 권정근북외무성순회대사는 즉각 <대결선언>으로 규정하고 <지켜보고만 있지 않을것>이라고 경고했다.  전쟁의 화근 미군유지비를 인상해달라는 미정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