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미투본(반미투쟁본부)은 9.17 미대사관앞에서 <민족반역윤석열무리청산!북침핵전쟁책동미군철거!>집회를 진행했다. 민중민주당반미반전특별위원회위원장은 <윤석열민족반역무리는하늘의뜻이라는민심을저버리고외세인미일과결탁해기어이우리민중의생명줄을그들의손아귀에쥐어줬다>며 <일말의민족적양심도찾아볼수없는윤석열무리는미남확장억제전략협의체회의를통해을지프리덤실드에이어다시한번북침핵전쟁기도를분명히드러냈다>고 힐난했다. 이어 <미일두제국주의에맞서며더욱강대해진민족의힘,우리는이힘을믿고반미항전에나서미제침략세력과윤석열민족반역무리를완전히쓸어버리고이땅을진정한평화의땅으로,민중중심의새로운땅으로만들것이다>고 강조했다.
민중민주당은 9.24 용산국방부집무실앞에서 <반노동반민중윤석열국민의힘청산!반민중자본환수!>정당연설회를 전개했다. 민중민주당학생당원은 <윤석열무리청산에우리노동자·민중의미래가있다>며 <윤석열은미국과일본에게는저자세외교·굴욕외교를 일삼으면서우리민중에대해하등신경을쓰지않고있다.오히려노동자·민중의정의와생존을위한투쟁에파쇼적공안탄압을집중하고노조를파괴하는책동을악랄하게벌이고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기업과전혀다르지않은목소리를내는윤석열이야말로반노동반민중악폐무리다.우리노동자·민중에게강요되는이중삼중의착취와노동차별은윤석열·국민의힘을청산하고반민중자본을환수해야만근본적으로개선할수있다.>고 힘줘 말했다.
전총(전국세계노총준비위원회)은 9.24 용산국방부집무실앞에서 <반노동반민중윤석열국민의힘청산!반민중자본환수!>집회를 진행했다. 전총(준)조합원은 <<움직이면돈>이다.집을나서기가두렵다며급기야는지출을아예하지않는챌린지까지나왔다.월급은그대로인데물가가계속올라장볼때마다고심하게된다는비명이계속되고있다.>며 <각종재해재난에고물가·고금리·고환율로노동자·민중은열심히일하고도갈수록힘들어지는데윤석열은세금낭비권력장악에몰두하며민생현안에관심조차없는반민중행보를보이고있다.>고 비판했다. 또 <철저히반민중자본의편에서극악무도한반노동정책을감행하는윤석열무리를쓸어버려야만경제·민생정책인환수복지를시행할수있으며우리노동자·민중의생존과발전,인권과존엄이확고히지켜질수있음이하루하루증명되고있다>고 강조했다.
반미투본은 9.25 미대사관앞에서 논평<동아시아핵전쟁위기도발하는미제침략세력과윤석열친미호전무리를하루빨리쓸어버리자!>를 발표했다. 논평은 합동군사연습은 북침전쟁을 본격화하는 신호탄이라며 북침핵전쟁책동에 발악적으로 나서는 미국과 윤석열친미호전무리의 위험천만한 군사적망동은 필연적으로 전쟁을 부르고있다고 지적했다. 논평은 <우리민중이미제침략세력의침략과약탈에맞서,윤석열민족반역무리의파쇼적탄압과억압에맞서스스로의힘으로정의의투쟁에나서는것은진리며과학이다>며 <우리민중은반미반파쇼민중항쟁으로우리민중의존엄과생명,우리민족의자주와평화를위한새시대를앞당겨실현할것이다>고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