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영국반트럼프반미원정 5일차 맨체스터에서도 반트럼프 여론 확인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3차영국반트럼프반미원정단은 11월9일 영국의 3대도시중 하나인 맨체스터에서 반트럼프반미시위를 진행했습니다. 원정단은 맨체스터 번화가인 마켓스트리트 곳곳을 누비며 <트럼프는 전쟁미치광이!>·<트럼프 전쟁행각 결사반대!>·<No War! Peace Treaty Now!>등의 구호판을 들고 맨체스터 시민들이게 트럼프의 한국행각은 전쟁행각임을 알려나갔습니다. 원정단은 이곳에서도 어김없이 반트럼프 여론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영국의 이전 방문지와 마찬가지로 맨체스터 시민들도 원정단에게 많은 관심과 지지, 응원을 보내주었습니다. 한 시민은 <왜 미국인들이…

<2차코리아전쟁은 3차세계대전 될 것> … 3차영국반트럼프반미원정 4일차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영국반트럼프반미원정단은 11월8일 런던 트라팔가광장과 옥스퍼드에서 원정4일차 시위를 진행했습니다. 원정단은 <트럼프는 전쟁미치광이!>·<트럼프 전쟁행각 결사반대!>·<사드가지고 미군떠나라!>·<We oppose Trump’s visit to Asia for war!>·<U.S troops out of Corea with THAAD!> 등의 구호판을 들었습니다. 원정단의 시위에 관심을 보이며 다가온 시민들은 <미국인들은 트럼프를 대통령으로 뽑은 것을 후회할 것이다. 핵전쟁은 안된다.>, <미디어엔 가짜가 판친다. 거리에서 만나는 이런 정보가 진짜다.>, <2차코리아전쟁은…

<트럼프가 정말 싫다!> … 3차영국반트럼프반미원정 3일째

우리당 영국반트럼프반미원정단은 7일 원정 3일차 시위를 런던 곳곳에서 진행했습니다. 원정단은 트라팔가광장을 비롯해 웨스터민스터사원, 빅벤, 국회의사당 등 곳곳에서 반트럼프반미시위를 벌였습니다. 특히 <트럼프 전쟁행각 결사반대!> 구호에 많은 사람들이 지지를 보냈습니다. 원정단은 트럼프의 한국행이 전쟁행각임을 고발하며 코리아에 군사적긴장감이 증폭되고 있다고 폭로했습니다.  

<트럼프방남은 전쟁행각!> … 3차영국반트럼프반미원정 2일째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영국반트럼프반미원정단은 11월 6일(현지시간) 런던 트라팔가광장에서 트럼프의 전쟁행각을 규탄하는 시위를 벌였습니다. 광장을 찾은 수많은 관광객들과 시민들은 <트럼프 전쟁행각 결사반대>라는 원정단의 구호에 크게 공감하면서 고개를 끄덕이거나 엄지를 치켜들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들은 트럼프의 방남은 전쟁행보라는 원정단의 설명을 듣고는 <트럼프가 전쟁을 일으키려는 것은 모두 돈 때문>이라면서 <전쟁은 절대로 안된다. 당신들의 구호는 전적으로 옳다.>며 원정단의 활동을 지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