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수부대해체! 북침핵전쟁항공연습즉각중단!> … 기자회견·집회개최

우리당 반트럼프반미반전특별위원회가 가입한 반트럼프반미투쟁본부의 충북본부는 6일 오후1시 충북증평군 1987부대정문앞에서 <참수부대 해체! 북침핵전쟁항공연습 즉각중단!> 촉구 기자회견을 진행했습니다. 참석자들은 <260여대 첨단항공전력이 총동원된 전례없는 한미연합공중훈련인 비질런트 에이스가 지난 4일부터 5일간 진행중>이라며 <우리 지역에 소위 참수부대와 같은 극도로 호전적이고 침략적인 부대를 운용한다는 것은 유사시 제1타격대상이 되기를 자임하는 것과 다를 바 없다.>면서 즉각 중단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민중민주당 <이명박구속때까지 투쟁한다> 논현동이명박집앞 철야시위 돌입

우리당은 1일 오후4시30분 서울강남구 이명박사저앞에서 <이명박구속! 4자방비리재산환수!>촉구 집회·행진을 개최했습니다. 집회에서 참가자들은 <특급악폐 이명박을 지금당장 구속하라!>·<4자방비리 특급악폐 이명박을 구속하라!>·<국민혈세 탕진했던 이명박을 구속하라!>·<이명박을 구속하고 4자방비리재산 환수하라!>·<비리재산환수하여 미래복지 실현하자!>·<악폐청산을 넘어 민족자주통일로 나아가자!> 등을 외쳤습니다. 한명희대표와 이명박체포·비리재산환수실천단장을 비롯한 참가자들은 성명을 낭독한 뒤 이명박집을 둘러싸며 행진했습니다.

[성명] 민중민주당학생위원회 <이명박을 즉각 체포하고 그 비리재산을 남김없이 환수하라!>

11월27일 우리당학생위원회는 아래와 같이 이명박구속을 촉구하며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이명박을 즉각 체포하고 그 비리재산을 남김없이 환수하라! MB의 죄는 끝이 없고 구속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 댓글조작부정선거의 주역 전국정원장 원세훈은 이미 구속상태다. 문화계·4대강 등 각종 블랙리스트 작성 정황도 드러나고 있다. BBK사건의 결정적 단서인 다스실소유주문제도 빼놓을 수 없다. 이미 2008년 특검이 찾아낸 다스 120억비자금을 덮도록 지시한 정황이나 아들 이시형이 최근…

청년레지스탕스 13일 3차미대사관진격 <북침핵전쟁연습 핵항공모함들 즉각 철거>

청년레지스탕스 13일 3차미대사관진격 <북침핵전쟁연습 핵항공모함들 즉각 철거> 청년레지스탕스회원들이 지난 10월17일과 11월1일에 이어 오늘 또다시 서울 광화문 미대사관을 진격했습니다. 최나라니라, 김아영, 이의준회원은 13일 오후3시 미대사관을 향해 돌진하면서 가로막을 들고 <트럼프는 전쟁미치광이!>, <북침전쟁연습 중단!>이라는 전단을 살포했습니다. 또한 <북침전쟁연습 즉각 중단하라!>, <핵전쟁 부르는 핵항공모함 즉각 철거하라!>, <전쟁미치광이 트럼프를 끝장내자!>, <북미평화협정 체결하라!>, <사드 가지고 미군은 이땅을 떠나라!> 등의 구호를…

트럼프국회연설규탄집회서 트럼프화형식

반트럼프반미투쟁본부는 8일 오전9시30분 서울 여의도 국회앞에서 <트럼프 전쟁행각 결사반대! 트럼프를 끝장내자!> 기자회견·집회를 개최했다.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반트럼프반미특별위원회 명창엽위원장은 규탄발언에서 <트럼프의 이번 서울행각의 목적은 전쟁무기장사이고 전쟁준비완료>라며 <한국의 미사일탄두중량제한을 완전히 해제하는데 최종합의했다. 이것은 자주권의 문제>라고 강조했다. 이어 <트럼프의 서울행각기간 3개 핵항모전단이 한반도주변에 몰려들었다. 유례없이 드문일이 지금 이시기에 벌어지고 있다.>며 <트럼프는 어떻게든 패권을 놓지않기 위해 우리민중의 생명을 잿더미로 만들어버릴 전쟁미치광이다.>라고 규탄했다….

트럼프 전쟁행각 결사반대! 트럼프숙소 그랜드하얏트호텔앞 철야정당연설회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당원들은 8일 트럼프숙소인 용산 그랜드하얏트호텔앞에서 정당연설회를 진행했습니다. 정당연설회가 시작되자마자 수많은 경찰들이 배치돼 마이크를 뺐고 망가뜨리며 방해해나섰으나 <트럼프 전략자산 즉각 철수하고 미군은 이땅을 떠나라!>·<전쟁미치광이 트럼프를 하루빨리 끝장내자!>·<반미항쟁으로 반드시 끝장내자!>·<사드가지고 미군은 즉시 이땅을 떠나라!>라는 구호를 힘차게 외치며 육성으로 정당연설회를 이어나갔습니다. 청년레지스탕스단장이자 전북도당학생위원장인 채은샘당원은 <트럼프를 곱게 보내줄 생각이 전혀 없다. 나는 오늘 피끓는 심정으로 이곳에 섰다. 우리…

전단 100만장 7일 서울곳곳에 뿌려 … <트럼프 전쟁행각 결사반대! 북침전쟁연습 즉각중단!>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의 반트럼프반미특별위원회(반미특위)는 트럼프가 서울행각을 한 7일 <트럼프 전쟁행각 결사반대! 북침전쟁연습 즉각중단!> 전단 100만장을 서울곳곳에 뿌렸다. 전단 앞면에는 핵전쟁을 일으키는 <21세기히틀러> 트럼프 이미지위에 <전쟁미치광이!> 구호가 적혀 있고, 뒷면에는 <트럼프 전쟁행각 결사반대! 북침전쟁연습 즉각중단!> 구호가 적혀있다. 반미특위는 먼저 전단 50만장을 트럼프방남에 맞춰 7일 새벽 2시에서 6시 사이 서울지하철역 곳곳에 살포했다. 전단은 종각역·종로3가역·동대문역 등 1호선, 낙성대역·봉천역 등 2호선,…

학생당원 하얏트호텔앞서 트럼프 규탄시위중 폭력연행(영상)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당원이 7일 저녁10시경 트럼프숙소인 하얏트호텔앞에서 <트럼프 전쟁행각 결사반대!> 규탄시위를 전개했다. 민중민주당 학생위원회충남지역위원장인 최나라니라당원은 구호를 외치며 평화적으로 트럼프규탄시위를 벌이던 도중 수십명의 경찰들에게 폭력연행됐다. 최당원은 폭력적으로 연행당하는 와중에도 굴함없이 <트럼프는 전쟁행각 중단하라!>, <트럼프는 입닥치고 이땅을 떠나라!>고 계속 외쳤다. 최당원의 힘찬 규탄투쟁과 폭력연행되는 장면은 아래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대표 단식농성, 당원들 서울·평택·해외 반트럼프반미투쟁 전개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한명희대표는 트럼프 방남 하루전인 11월 6일서울 종로구 미국대사관앞 삼봉로에 있는 노천당사에서 <트럼프 전쟁행각 결사반대! 북침전쟁연습 즉각중단!> 노숙농성에 돌입했다. 한명희대표는 <전쟁미치광이 트럼프가 한국에 온다.>며 <트럼프는 미국에 이익이 된다면 우리민족, 우리민중의 운명이 절멸돼도 그만이라는 사악한 전쟁책동을 벌이고 있다.>고 규탄했다. 그러면서 한명희대표는 <핵전쟁을 막고 평화를 지키기위해서는 거족적인 반트럼프반미항쟁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날 당원들은 서울과 평택, 해외에서 반트럼프반미투쟁본부집회·행진, NO트럼프공동행동기자회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