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진학생당원 부당구속 인권침해논란 .. 민중민주당 <무조건즉각석방>강력촉구

12일 민중민주당 김나진학생당원이 부당하게 구속돼 인권침해논란이 커지고있다. 김나진학생은 11일 친미극우무리배를 고발하는 과정에 황당하게도 재판불출석으로 영장이 발부됐다는것을 알게 됐다. 김나진학생은 과거 미대사관앞기습평화시위에 대한 집시법위반재판에 개인사정으로 불출석한후 공판기일이 잡히지않아 그동안 재판이 연기된것으로 알고있었다. 실제로 법원홈페이지에 출석날자가 잡히지 않고 연기로 돼있다. 법원홈페이지의 공지사항자체가 부정확한것이다. 민중민주당인권위원회 정우철위원장은 <의도적으로 재판에 불출석한것이 아니라 법원홈페이지에 연기로 공지돼 그렇게 알고있었던것>이라고 지적했다. 또 <100만원이하벌금건으로…

29목 반트럼프반미평화대장정 부산집회

29일 목요일 반트럼프반미평화대장정단은 범민련남측본부부산경남연합과 함께 부산 미영사관 앞에서 <북침핵전쟁연습 영구중단! 미군철거!> 기자회견 집회 진행 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fililive/videos/2154218464807573/ <성명서> 평화통일시대 역행하는 북침핵전쟁연습 영구중단하라! 다음달부터 위험천만한 북침전쟁연습이 연이어 벌어진다. 독수리연습은 4월 1일부터, 키리졸브연습은 23일부터 시작되며 4월 1일부터 8일까지는 쌍룡연습도 전개된다. 정부는 예년과 마찬가지로 이들 북침전쟁연습이 연례적인 방어적 군사훈련이라고 발표했다. 또 남북수뇌회담과 북미정상회담을 앞둔 만큼 기간과 규모를 축소한다고 대대적으로…

<대변인실보도168호> 전쟁미치광이 트럼프의 파쇼적 광기는 스스로를 파멸시킬 것이다

<대변인실보도168호> 전쟁미치광이 트럼프의 파쇼적 광기는 스스로를 파멸시킬 것이다 트럼프가 대북고립압살책동을 더욱 노골화하며 발광하고 있다. 트럼프는 23일 사상최대규모의 대북제재를 감행해 북과 연관된 선박, 해운사·무역업체 56곳을 한꺼번에 제재명단에 추가했다. 더해 유엔안보리에 명단을 블랙리스트로 지정할 것을 강요했다. 미재무부는 <미국은 북의 불법적인 선적 관행을 지원하는 사람들을 어디에서든 겨냥하는 것을 계속목표로 삼을 것>이라 협박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제재선박의 입항을 허용한 항구를 방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