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목 반트럼프반미평화대장정 부산집회

29일 목요일 반트럼프반미평화대장정단은 범민련남측본부부산경남연합과 함께 부산 미영사관 앞에서 <북침핵전쟁연습 영구중단! 미군철거!> 기자회견 집회 진행 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fililive/videos/2154218464807573/ <성명서> 평화통일시대 역행하는 북침핵전쟁연습 영구중단하라! 다음달부터 위험천만한 북침전쟁연습이 연이어 벌어진다. 독수리연습은 4월 1일부터, 키리졸브연습은 23일부터 시작되며 4월 1일부터 8일까지는 쌍룡연습도 전개된다. 정부는 예년과 마찬가지로 이들 북침전쟁연습이 연례적인 방어적 군사훈련이라고 발표했다. 또 남북수뇌회담과 북미정상회담을 앞둔 만큼 기간과 규모를 축소한다고 대대적으로…

<대변인실보도168호> 전쟁미치광이 트럼프의 파쇼적 광기는 스스로를 파멸시킬 것이다

<대변인실보도168호> 전쟁미치광이 트럼프의 파쇼적 광기는 스스로를 파멸시킬 것이다 트럼프가 대북고립압살책동을 더욱 노골화하며 발광하고 있다. 트럼프는 23일 사상최대규모의 대북제재를 감행해 북과 연관된 선박, 해운사·무역업체 56곳을 한꺼번에 제재명단에 추가했다. 더해 유엔안보리에 명단을 블랙리스트로 지정할 것을 강요했다. 미재무부는 <미국은 북의 불법적인 선적 관행을 지원하는 사람들을 어디에서든 겨냥하는 것을 계속목표로 삼을 것>이라 협박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제재선박의 입항을 허용한 항구를 방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