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민중민주당(민중당)은 서울역앞에서 열린 <농어업홀대윤석열정부규탄! 농어민생존권쟁취! CPTPP가입저지!> 7.12범국민대회에 참여해 선전전을 진행했다.
본대회에 앞서 당원들은 대회장소에 <농업말살 CPTPP가입중단!>, <농가부채해소 환수복지실현!>, <농업말살책동 윤석열무리청산!> 가로막을 내걸었다.
함께 <농업말살CPTPP가입중단! 식량주권유린IPEF참여중단! 농업말살책동윤석열무리청산! 농가부채해소·환수복지실현!>, <농업말살·식량주권유린 CPTPP가입·IPEF참여중단! 윤석열반역무리청산! 국민의힘해체!> 포스터를 500여장, <친미호전광 윤석열무리·국민의힘 청산! 핵전쟁화근 미군철거! 핵전쟁소굴 나토해체!> 포스터를 200여장 부착했다.
이어 당원들은 대회에 참가한 농민들에게 민중민주당신문 民98호 <CPTPP가입중단! 농민생존권보장! 윤석열반역무리청산!>을 2500부 배포했다.
한쪽에서는 <CPTPP가입중단>, <반농민윤석열무리청산> 글자피시를 길게 펼치고 농민들을 지지·응원했다. 농민들은 민중민주당의 구호에 집중하며 큰 박수와 함성으로 응답했다.
이날 민중민주당의 강력한 선전전은 농민들과 지나가는 시민들의 발걸음을 멈춰세우며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냈다. 농민들은 대회장바닥과 난간 등에 붙은 포스터에 특히 큰 관심을 보였다.
당신문에 대한 반응 역시 폭발적이었다. 대회장에서 당신문은 농민들의 강력한 지지속에서 아주 빠른 속도로 배포됐다. 농민들은 삼삼오오 모여 받은 자리에서 민중민주당의 정세해설과 활동이 담긴 당신문을 열독하며 이야기를 나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