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중민주당대변인실 <견찰> 백서발표

25일 민중민주당(민중당) 대변인실이 <견찰>백서를 발표했다. 민중민주당은 <<민중의 지팡이>를 자처한 경찰은 일제강점기부터 <민중 잡는 몽둥이>가 돼 민중들을 탄압해왔고 이는 <백만촛불>로 탄생한 문재인정권에서도 계속되고있다. 청와대를 관할하고있는 종로경찰서는 경비와 대통령의전 등을 맡으며 직·간접적으로 청와대와 긴밀히 교류하고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권력의 도구가 돼 민중탄압의 앞장에 선 경찰의 본질이 친일친미친파쇼친극우임을 폭로하며 뿌리깊은 경찰악폐를 청산하지 않는 한 진정한 경찰개혁은 이뤄질 수 없다는…

[반미투본기자회견문] 격노한 우리민족은 반미구국항전에 떨쳐 일어나 미군을 반드시 철거시킬 것이다

[반미투본기자회견문] 격노한 우리민족은 반미구국항전에 떨쳐 일어나 미군을 반드시 철거시킬 것이다 트럼프정부의 북침핵전쟁책동이 낱낱이 폭로됐다. 미워싱턴포스트부편집인 우드워드의 신간 <격노>에 의하면 북미관계가 최악의 상황에 치달았던 2017년 트럼프정부가 <작계5027>에 따라 북을 핵공격하려 한 사실이 드러났다. <핵무기80개>를 사용하려 했는지 여부는 번역에 따라 의견이 분분하지만 한가지 확실한 점은 트럼프정부가 대놓고 핵공격위협을 자행했다는 점이다. 이는 미대통령 트럼프가 우드워드와의 인터뷰에서 한 <나는…

[대변인실보도(성명) 378] <견찰>우두머리 김창룡을 당장 해임하고 <정보경찰>·보안수사대를 즉각 해체하라!

[대변인실보도(성명) 378] <견찰>우두머리 김창룡을 당장 해임하고 <정보경찰>·보안수사대를 즉각 해체하라! 친미친일극우들, 민족반역무리들이 미쳐 날뛰고있다. 이는 민족반역무리들과 한패로 돌아치며 민중민주세력을 위협하는 <견찰>때문이다. <견찰>의 비호아래 극우무리들의 불법·망동은 한계를 넘긴지 오래다. 삼봉로·소녀상 등에서 온갖 야만행동을 벌이던 반역무리들이 급기야는 어제 민중민주당청년당원의 목을 조르며 폭력테러를 벌였다. <견찰>의 방임이 없이는 벌어질 수 없는 정치테러다. <견찰>은 최근 미대사관앞에서 평화시위를 벌이던 두 청년여성을 집단성추행을…

[대변인실보도(논평) 377] 친일친미극우무리를 비호하며 합법정당활동 탄압하는 친극우악폐경찰을 반드시 청산할 것이다

[대변인실보도(논평) 377] 친일친미극우무리를 비호하며 합법정당활동 탄압하는 친극우악폐경찰을 반드시 청산할 것이다 1. 악폐경찰들이 친극우망동이 도를 넘었다. 친일친미극우무리, 민족반역무리의 불법·폭력만행을 비호·방조하던 경찰들로 인해 광화문 미대사관앞은 폭력난동의 장이 됐으며 반인권적 만행이 난무하고있다. 종로서를 비롯한 친극우악폐경찰들은 민중민주당의 합법적인 철야시위·정당연설회를 불법집회로 간주하고 물리력을 동원해 야수적으로 탄압하고있다. 특히 16일에는 미대사관앞 평화시위를 전개하던 민중민주당청년당원을 폭력적으로 이격하며 심각한 위해를 가했다. 종로서는 민중민주당당원들의 정의로운…

[대변인실보도(논평)376] 친일친미극우무리들과 친극우악폐경찰을 반드시 청산하고 민중민주의 새세상을 앞당겨올것이다

[대변인실보도(논평)376] 친일친미극우무리들과 친극우악폐경찰을 반드시 청산하고 민중민주의 새세상을 앞당겨올것이다 [대변인실보도(논평)376] 친일친미극우무리들과 친극우악폐경찰을 반드시 청산하고 민중민주의 새세상을 앞당겨올것이다 1. 대놓고 친일친미극우무리들을 비호·방조하는 종로서의 만행에 분노하지않을 수 없다. 종로서앞철야단식투쟁 3일차인 어제오후 극우무리들의 망동이 있었다. 극우무리들은 단식농성중인 당원의 옆에 비집고 앉아 막말·욕설을 하는가 하면 우리당원들을 조롱하고 여성당원에게 성추행을 해댔다. 격분한 민중민주당당원의 거센 항의가 있고서야 경찰들은 미적거리며 극우무리들을 이격했다. 단식장농성장주변에…

[대변인실보도(논평) 375] 합법적인 정당활동 가로막는 종로서·경찰악폐 청산하자!

[대변인실보도(논평) 375] 합법적인 정당활동 가로막는 종로서·경찰악폐 청산하자! 1. 경찰들이 노골적으로 정당활동을 가로막으며 위헌적으로 망동하고있다. 종로서앞에서 합법적으로 철야단식투쟁·정당연설회를 진행하는 민중민주당에 불법집회·<방역법>위반이라 협박하며 정당한 합법정치활동을 가로막더니 광화문 미대사관앞에서의 평화적인 1인시위를 두고 또 불법집회라는 황당한 망언을 지껄였다. 13일 극우무리에 의한 폭력피해자인 민중민주당학생당원들은 현장에서 체포하더니 14일 경찰이 있는 앞에서 1인시위자에게 종이컵을 던지며 욕설·망언을 해댄 극우무리는 방관했다. 경찰의 명백한 2중행동,…

[대변인실보도(논평) 374] 종로서장 박규석 즉각 해임하고 경찰청장 김창룡 공개사과하라!

[대변인실보도(논평) 374] 종로서장 박규석 즉각 해임하고 경찰청장 김창룡 공개사과하라! [대변인실보도(논평) 374] 종로서장 박규석 즉각 해임하고 경찰청장 김창룡 공개사과하라! 1. 13일 민중민주당당원들이 합법적인 정당연설회중 종로서에 불법적으로 체포되는 황당한 일이 발생했다. 오전 10시37분 민중민주당학생당원들은 정당연설회를 진행하고있었다. 이때 남성극우무리2명이 갑자기 당원들에게 욕설을 퍼붓더니 심지어 연설자를 폭행하는 불법·망동을 부렸다. 당원들은 고도의 인내심을 발휘하며 즉각 경찰을 출동시켰으나 경찰들은 극우남성2명의 거짓진술을…

[대변인실보도(논평) 373] 파쇼적 폭압기구 정보원을 해체하고 희대의 파쇼악법 보안법을 철폐하라

[대변인실보도(논평) 373] 파쇼적 폭압기구 정보원을 해체하고 희대의 파쇼악법 보안법을 철폐하라 [대변인실보도(논평) 373] 파쇼적 폭압기구 정보원을 해체하고 희대의 파쇼악법 보안법을 철폐하라 1. 정보원의 대공수사권경찰이관을 핵심내용으로 하는 정보원법개정안을 두고 여야가 대립하고있다. 8일 국회정보위 법안심사소위원회에서 논의된 정보원개정안에 대해 국민당(국민의힘)이 거세게 반발하고있다. 국민당은 개정안이 통과될 경우 <정보원의 대공수사기능이 약화돼 국가안보를 위태롭게 할 수 있다>고 강변했다. 국민당은 김병기민주당의원이 발의한 정보원개정안에…

[대변인실보도(논평) 372] 북침핵전쟁연습 완전중단하고 점령군 미군 즉각철거하라!

[대변인실보도(논평) 372] 북침핵전쟁연습 완전중단하고 점령군 미군 즉각철거하라! 1. 오늘은 악명높은 맥아더포고령이 발표된지 75년이 되는 날이다. 미육군부대총사령관 맥아더는 점령적내용의 포고령을 통해 <금일 북위 38도이남의 조선영토를 점령한다>고 공식선포했다. 6개의 점령조항을 통해 일제식민통치기관을 유지하며 모든 권한을 미군정이 장악한다는 것을 더욱 분명히 했다. 이후 미군정하에 우리민중의 자치기구인 인민위원회가 강제해산됐으며 우리민중의 자주와 통일을 위한 모든 투쟁은 철저히 억압됐다. 우리민중은 35년간의…

[대변인실보도(논평) 371] 반민주악폐무리 정보<견찰>을 해체하고 희대의 파쇼악법 국가보안법을 철폐하라!

[대변인실보도(논평) 371] 반민주악폐무리 정보<견찰>을 해체하고 희대의 파쇼악법 국가보안법을 철폐하라! 1. <견찰>청은 최근 <바이러스위기상황으로 방역위험요인을 발굴해 예방과 대응에 나서는 정보경찰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졌다>고 주장했다. 코비드19대규모확산의 근본요인인 8.15극우집회에 대한 통제력을 상실했던 <견찰>이 자성은커녕 코비드19방역을 이유삼아 정보<견찰>강화를 강변하는 것이다. 삼봉로는 여전히 반민족극우무리들의 온갖 불법·망동을 묵인·방조하는 <견찰>로 인해 8.15<코로나테러>의 연장선에 있다. 극우무리들은 여전히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물리적 거리두기>도 유지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