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회견문] 친일극우무리와 유착해 반일운동 탄압하는 친일친극우〈견찰〉 청산하자

[기자회견문]

친일극우무리와 유착해 반일운동 탄압하는 친일친극우<견찰> 청산하자

<견찰>의 친일친극우망동이 반일운동탄압에 이르렀다. 소녀상과 삼봉로를 오가며 온갖 반역행위를 일삼고있는 친일친미·민족반역무리의 입장을 두둔해온 <견찰>은 급기야 소녀상지킴이들에 대한 소환장을 남발하며 일제치하 친일주구<견찰>의 행태를 반복하고있다. 지금의 상황은 시대가 변해도 애국민주세력을 야수적으로 탄압하는 친일친극우<견찰>이 있고 그 행동대격인 친일극우무리가 있는 한 반역의 역사는 다시 반복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번 소환장남발은 친일친극우<견찰>의 뿌리깊은 친일사대매국적 본색과 친일극우무리와의 유착관계를 스스로 드러내고있다.

<견찰>은 일관하게 친일극우무리의 준동을 비호해왔다. 극우무리들이 일본군성노예제문제를 왜곡하고 피해할머니들의 명예를 훼손하는 후안무치한 망언·망동에도 <견찰>은 <표현의자유>라고 떠들어대며 극우무리들을 비호했다. 그러면서 극우무리의 소녀상에 대한 정치테러를 가로막는 소녀상지킴이들에게는 불법·폭력적으로 대응했다. 친일극우무리의 만행을 부추기며 반일운동세력과의 갈등을 격화시키는 방식으로 교활하게 반일운동·애국운동을 탄압하고있는 무리들이 다름아님 <견찰>들이다. 유튜버를 가장한 악질극우들이 성폭력·욕설·폭언을 내뱉는대도 이를 현장에서 방관하며 극우무리의 불법·악행에 기름을 부었으며 극우무리에게 정신적, 신체적 피해를 당하고있는 소녀상지킴이들에게 어떠한 법적 보호도 취하지 않았다.

친일친극우<견찰>이야말로 지금 당장 청산해야 할 <친일매국노>다. 얼마전 극우무리들이 할머니들을 모욕하는 내용이 담긴 자이언트폴을 폴리스라인까지 밀치며 소녀상지킴이농성장으로 밀고 들어왔다. <견찰>들은 극우무리들이 폴리스라인을 침범했음에도 소녀상지킴이들에게 폭력을 행사하며 자리를 확보하려는 것을 철저히 방관했으며 오히려 극우무리들의 이동을 보장해주는 망동을 보였다. 그러면서 <견찰>은 소녀상지킴이들이 폭행을 당하는 상황에도 <할 수 있는게 없다>며 사태를 방관해 극우무리의 폭력을 더욱 부추겼다. <견찰>은 최근 소환장발부도 소환조사일날짜에 소환장을 수령하게 하며 법집행조차 편파적이고 교활하게 하고있다. <견찰>의 이같은 만행은 <친일매국노>들과 한패라는 것을 보여준다.

<매국노>는 <매국노>일뿐이다. 우리는 이번 소환장남발건을 통해 <견찰>과 극우무리간의 고질적이며 체질화된 결탁관계를 확인했다. 친일극우무리와 일체가 돼 반일운동을 탄압하는 친일친극우<견찰>은 과거 친일<견찰>에 뿌리를 둔 <매국노>의 다른 이름이다. 소녀상지킴이에 대한 차량돌진살인미수행위도 <무혐의처분>을 내린 <견찰>은 최소한의 생명·안전에 관심이 없으며 당연히 민족적 양심도 없다. 친일친극우<견찰>악폐청산 없이 경찰개혁 없으며 <견찰>우두머리 김창룡해임 없이 <견찰>악폐청산 없다. 우리는 <견찰>악폐청산·친일극우무리청산투쟁으로 반역무리들을 쓸어버리고 민족자주·민주주의를 앞당길 것이다.

2020년 10월20일 <견찰>청앞
반아베반일청년학생공동행동 국가보안법철폐국가정보원해체조선일보폐간을위한민중대책위원회

- Advertisement -
The World Anti-imperialist Plat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