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1 항쟁의기관차〉 〈2026,전세계곳곳에서제국주의타도의불길이타오르는해될것〉

2025.12.20 민중민주당(민중당)은 반미투쟁본부·21세기체게바라(Defense Brigade)와 함께 미대사관앞에서 <날강도침략자미제국주의타도!>정당연설회를 진행했다. 이적반미투쟁본부상임대표는 정권만 바뀐다고 변화는 오지않는다, 간악한 미제의 무리를 몰아낼때까지 끝까지 투쟁하자고 호소했다. 21세기체게바라단원은 베네수엘라반제민중정권을 지지하고 베네수엘라민중과 함께 하나의 전선에 서는것은 오랫동안 반제민중정권을 열망해온 <한국>민중의 지향을 반영한 실천이다, 우리는 베네수엘라를 보며 <한국>을 보고 <한국>의 현실을 통해 베네수엘라를 침략하는 미제국주의의 간악한 본성을 확인했다, 미제국주의에게 최후일격을 가해야할때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민중민주당충남도당사무처장은 이재명정권은 미국의 날강도적요구에 맞서야한다, 치솟는 환율을 국민연금으로 막는것은 언발에오줌누기식의 미봉책일뿐이다, 우리민중이 나아갈 길은 온민중이 떨쳐일어나 날강도 제국주의미국에 맞서 싸우는것이라고 피력했다.

12.27 <날강도침략자미제국주의타도!점령군미군철거!>정당연설회에서 김장민프닉스정치경제연구소상임연구위원은 미국의 국방장관이 남부사령관을 거치지않고 미특수부대를 동원해서 베네수엘라어민들을 폭사시키자 남부사령관이 헌법위반이고 이후에 학살에 대한 법적책임을 질수 있다면서 사퇴했다, 미국은 현재 베네수엘라에서만 학살을 하고있는것이 아니라 시리아·나이지리아에도 폭격을 했다고 폭로했다. 민중민주당학생당원은 아직 내란청산과정에 있는 <한국>경제는 3500억달러매국협상으로 또한번 회복될수 없는 지경이 됐다, 현시기 <제국주의타도>의 구호는 우리민중의 생존을 위해 가장 먼저 들어야할 구호라고 힘줘 말했다. 12.31 민중민주당·21세기체게바라·세계반제플랫포옴은 신년포스터와 구호<¡Victoria Siempre!(승리,언제나!)>·<1936 Spain 2026 Venezuela>·<¡No pasarán!(통과할수없다!)>·<2026타도제국주의!>를 공개했다.

1.1 민중민주당과 21세기체게바라는 마석모란공원에서 <타도제국주의!>신년결의대회를 진행했다. 이적반미투쟁본부상임대표는 우리는 항상 선봉투쟁이라는 안학섭비전향정신을 계승하며 광화문투쟁을 반미투쟁으로 이끌어내야한다고 말했다. 한명희민중민주당대표는 지난 한해 시련과 난관을 동지들과 민중들의 하나된 힘으로 돌파하고 오늘 강희남의장이 계신 마석모란공원에서 2026 새해를 맞이하고있다, 세계최장기비전향장기수 안학섭선생을 하루빨리 조선으로 보내드려야한다, 방위여단 21세기체게바라를 앞세워 더욱 반제투쟁에 나서자, 2026은 전세계곳곳에서 제국주의타도의 불길이 타오르는 해가 될것이라고 강조했다. 21세기체게바라단원은 지난해 우리당은 방위여단 21세기체게바라를 조직해 베네수엘라와 하나의 전선, 반제전선에 서서 싸워오고있다, 우리는 베네수엘라에서 <한국>을 보고 <한국>이 곧 베네수엘라라는 변혁적자각에 기반해 새로운 한해, 반제투쟁에 더 큰 힘을 쏟을것이라고 결의했다. 신년결의대회후 참가자들은 강희남전범민련의장·한성영비정규직노동열사묘역을 방문해 추모했다.

1.10 <민중승리!정원스님큰뜻계승!>정원스님9주기추모식이 진행됐다. 박교일정원스님추모사업회회장은 정원스님은 일체민중이 행복한 그날까지 나의 세월은 끝이 없을거라 했다, 3일 날강도미제는 베네수엘라 마두로대통령을 전격 납치했다, 민중과 (함께) 반민중제국주의·파시즘과의 싸움에서 반드시 승리해야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민중민주당인권위원회위원장은 2017.1.7 박근혜퇴진촛불이 타오르던 광화문광장옆 소나무숲에서 스님께서는 <나의죽음이어떤집단의이익이아닌민중의승리가되어야한다>는 유지를 남기고 당신의 몸을 불살랐다, 스님께서 그토록 염원하셨던 자주와 평화의 세상은 여전히 위협받고있다, 파쇼와 매국세력을 척결하고 스님께서 목숨바쳐 이루고자 하셨던 자주·민주·통일과 평화의 새세상을 우리손으로 앞당기자고 촉구했다.

- Advertisement -
The World Anti-imperialist Plat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