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3·17 민중민주당(민중당)은 미대사관앞에서 <Viva Maduro!>정당연설회를 2차례 전개했다. 민중민주당당원은 지금 베네수엘라에서는 미제국주의의 주권침해와 내정간섭이 심각하다, 합법적이고 공정하게, 무엇보다 민주적으로 진행된 이번 베네수엘라대선결과를 두고 자신들 멋대로 <부정선거>라 낙인찍고 파렴치한 침략책동, 지배책동을 벌이고있다, 미제침략세력의 배후조종을 받는 베네수엘라파쇼세력의 우익쿠데타시도까지 벌어지고있는 상황이다, 우리는 마두로대통령과 베네수엘라민중의 승리를 적극 지지하고 미제국주의의 파렴치한 내정간섭을 강력 규탄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8.13 민중민주당·세계반제플랫포옴·반미투쟁본부·전국세계노총(준)은 미대사관앞에서 <Hands off Venezuela! Victory for Maduro!>공동집회를 진행했다. 이적반미투쟁본부상임대표는 이번 베네수엘라쿠데타에서 놀라운것은 체포된 사람들 2000명중에 80%나 텍사스에서 미국이 훈련시킨 사람들이라고 폭로했다.
8.15 민중민주당은 미대사관앞에서 <윤석열매국노타도하고해방세상앞당기자!>논평을 발표했다. 논평은 군국주의세력은 조선인징용의 <강제성>을 삭제하는 비열한 방식으로 등재를 시도했고 윤석열은 이에 야합했다, 윤석열정부의 역사왜곡은 최근 친일매국노 김형석을 독립기념관장으로 임명한것을 통해 단적으로 드러났다, 사도광산등재 다음날 미국·일본·<한국>국방장관회의에서 3자는 <프리덤에지>와 같은 다영역합동군사연습과 국방장관·합참의장회의의 정례화·체계화를 내용으로 하는 <안보협력프레임워크협력각서>에 서명했다, 같은날 미·일은 주일미군의 통합군사령부를 창설하고 이를 일본의 통합작전사령부와 밀접히 연계하며, 주일미군작전지휘권을 통합군사령부에 이전할것을 공개했다, 진정한 해방은 외세를 이땅에서 완전히 몰아내고 친일친미파를 모조리 청산해야만 쟁취할수 있으며 그러기 위해서는 친일친미수괴 윤석열을 우선 타도해야한다고 강조했다.
8.21 민중민주당은 미대사관앞에서 논평<UFS전쟁연습으로<한국>전도발하는윤석열호전광타도하자!>를 발표했다. 논평은 이번 연습에는 이른바 <북핵공격상황>을 가정한 <핵작전>시나리오가 반영된다, 미<한>당국은 <핵작전>시나리오를 반영한 <아이언메이스2024>를 통해 미군핵전력과 <한국>군재래식전력의 통합도상연습을 전개했다, UFS(을지프리덤실드)개시에 맞춰 윤석열은 <우리사회내부에는자유민주주의체제를위협하는반국가세력들이곳곳에서암약하고있다>며 황당한 망언을 쏟아냈다, 미제침략세력이 일군국주의세력과 함께 윤석열군부호전무리를 태평양전의 돌격대로 내세우고있으며 UFS연습은 <한국>전도발을 의도로 하고있다는것을 보여준다고 분석했다. 8.24 <을지프리덤실드침략연습중단!친미전쟁광윤석열타도!>반파쇼반제집회에서 민중민주당인천시당위원장은 채상병사건외압에 이어 마약수사외압까지 줄줄이 드러나는 부정부패로 썩어난 실체를 파쇼폭압으로 덮고 <한국>전을 일으켜서라도 썩은 권력을 보존해보겠다는 심산이라면서 반제진영의 중심세력이 있는 동아시아전, 태평양전은 제국주의세력에게 회복불가능의 타격으로 되고 전쟁을 넘어 반제전선에서 단결한 민중의 승리는 필연이라고 단언했다.
8.31 미대사관앞에서 민중민주당·반미투쟁본부·반파쇼민중행동·반일행동은 <검찰파쇼계엄음모전쟁도발윤석열타도!>반파쇼반제집회를 진행했다. 한명희민중민주당전대표는 우리당은 2016년 11월5일 경찰이 쏜 물대포로 쓰러진 백남기농민의 영결식이 진행되는 가운데 미대앞에서 창당했다, 박근혜시기 창당하는 과정에서 민중들을 만나면서 민중들이 얼마나 경제위기와 민생파탄에 고달파하며 신음하는지 뼈저리게 느끼며 민중이 진정으로 주인되는 세상을 앞당기기 위해 달려왔다, 우리당은 파쇼독재 윤석열무리의 어떤 탄압에도 미군철거투쟁의 앞장에서 싸울것이며 우리당과 모든 민중민주세력에 가해지는 파쇼탄압에 맞서 투쟁할것이라고 결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