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미투본성명]
전쟁의 화근 미군 철거하고 희대의 파쇼악법 보안법 철폐하라!
트럼프정부의 제국주의침략책동으로 코리아반도·동북아전쟁위기가 심화되고있다. 미국무장관 폼페오는 <중국군에 대응하기 위해 적절히 배치하도록 확실히 하려고한다>고 강변하며 주독미군 감축후 일부병력을 인도·태평양지역에 재배치할 가능성을 드러냈다. 미국은 최근 코리아반도·남중국해를 포괄한 7함대작전구역에 미핵추진항공모함 시어도어루스벨트호·니미츠호가 포함된 9·11항모타격단을 진입시켰으며 핵전략폭격기 B-52를 코리아반도인근에 연이어 출격시키며 북침핵전쟁연습을 본격화하고있다.
트럼프정부의 북침핵전쟁연습은 대북고립압살책동과 동시에 자행되고있다. 미국무부는 북을 24일 <테러지원국>으로, 25일 <인신매매국>으로 또다시 지정했다. 미국무부는 <인신매매국>에 중국·러시아·이란·쿠바·베네수엘라 등도 포함시키며 <2020년인신매매실태보고서>가 반미반제국가들에 대한 모략책동보고서임을 스스로 드러냈다. 미국의 배후조종하에 감행된 <탈북자>단체의 대북전단살포망동이 있은 후 미국은 대북인권소동을 벌이며 북을 계속 고립시키려 하고있다. 뿐만아니라 남북연락사무소폭파이후 하루가 멀다하고 핵전략폭격기·대북정찰기들을 코리아반도상공에 전개시키며 북을 심히 자극하고있다.
미통당(미래통합당)이 트럼프정부의 대북적대시책동에 같이 미쳐날뛰고있다. 최근 미통당은 <남북연락소폭파규탄>결의안을 발의했다. 미통당은 <남북협력의 상징이자 판문점선언의 대표적 성과로 꼽히는 남북공동연락사무소를 폭파하는 행위는 대한민국에 대한 공격으로 규정한다>, <한반도안전과 동북아평화를 위협하는 중대한 도발행위>라며 적반하장으로 나왔다. 4.27판문점선언의 국회통과를 가로막고 9월평양공동선언·남북군사분야합의서에 대한 효력정지가처분신청을 한 미통당이 아닌가. 남북관계악화의 원인은 <탈북자>단체의 대북전단살포에 있으며 근본적으로는 미국과 미통당·민족반역무리들의 대북적대시책동에 의한 것임은 밝혀진 사실이다. 미통당의 파렴치한 반북·반통일망동에 우리민중의 미통당해체촉구는 날로 거세지고있다.
문재인정권이 현재의 남북관계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기본방도는 보안법(국가보안법)철폐다. 민족반역무리의 반북·반통일망동의 법적근간인 반민족·반통일악법 보안법이 있는 한 남북공동선언이행은 계속 가로막힐 수밖에 없다. 문정권이 진정 평화·통일을 지향한다면 보안법을 최우선으로 철폐하며 민족자주의 길로 나서야 한다. 미군은 북침핵전쟁연습의 기본역량이자 우리민중을 정치·군사적으로 억압하고 경제적으로 착취하는 전쟁의 화근, 만악의 근원이다. 코리아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가로막고 우리민중을 인질로 각종핵전쟁연습·생화학무기실험을 해대는 미군을 철거시켜야만 민족자주를 실현할 수 있다. 우리민중은 정의의 반미구국투쟁으로 미군을 철거시키고 민족자주와 조국통일의 새세상을 앞당길 것이다.
트럼프정부는 북침핵전쟁연습 당장 중단하라!
트럼프정부는 대북고립압살책동 당장 중단하라!
문재인정권은 반민족·반통일악법 국가보안법 철폐하라!
민족반역무리 미래통합당 해체하라!
전쟁의화근 만악의근원 미군 철거하라!
2020년 6월27일 서울광화문 미대사관앞
반트럼프반미투쟁본부(평화협정운동본부 민중민주당반미특위 청년레지스탕스 민중민주당해외원정단 전국세계노총(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