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반제플랫포옴(The World Anti-imperialist Platform)이 주최한 세계반제동시투쟁이 남코리아에서 힘차게 전개중이다.
7월8일 미대사관앞에서 민중민주당(민중당)서울시당당원은 <동아시아핵전쟁이 임박했다. 미제침략세력은 윤석열친미파쇼정부를 앞세워 동유럽의 우크라이나전에 이어 동아시아에서 남코리아전·대만전을 획책하고 있다.>며 <정치·경제적위기의 출로를 파쇼화와 침략전쟁에서 찾으려하는 윤석열과 그 배후조종 미제국주의로 인한 첨예한 전쟁정세속에서 우리민중은 그 어느 때보다 반제반파쇼투쟁에 떨쳐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 10월 프랑스파리에서 시작된 반제자주의 결의는 12월 세르비아베오그라드, 3월 베네수엘라카라카스, 5월 남코리아광주를 거치며 제국주의를 타승할 실질적 힘으로, 세계반제공동행동으로 모아지고 있다>며 <우리는 친미친일 매국호전광 윤석열을 타도하고 미제침략세력을 몰아내는 투쟁으로 세계민중과 함께 단일한 반제전선아래 단결하여 투쟁할 것>이라고 밝혔다.
계속해서 <미제국주의전쟁책동 반대한다!>, <친미친일 매국호전 윤석열 타도하자!>, <친일매국 핵오염수 윤석열 타도하자!>, <미국일본한국 3각군사동맹 규탄한다!>, <아시아판나토 북침전쟁동맹 반대한다!>, <제국주의침략군대 미군 철거하라!> 구호를 힘차게 외쳤다.
마지막으로 세계반제동시투쟁성명 <반미반파쇼투쟁에 총궐기해 윤석열을 타도하고 미군을 철거하자!>를 낭독했다.
아래는 동시투쟁성명전문이다.
[세계반제동시투쟁성명]
반미반파쇼투쟁에 총궐기해 윤석열을 타도하고 미군을 철거하자!
침략세력들이 광란적인 북침핵전쟁연습으로 <한국전>을 부추기고 있다. 미제침략세력과 윤석열·군부호전무리가 지난달 30일 합동항공연습을 실시했다. <한반도>상공에서 전개된 연습에는 핵무기탑재가 가능한 미군 B-52H전략폭격기와 공군의 F-35A스텔스전투기·KF-16전투기 등이 동원됐다. 한편 지난달 16일 부산에 기항한 미원자력추진순항미사일잠수함 미시간함에 <한국>·미국의 특수전부대사령관이 함께 탑승해 <북지도부제거>, <평양점령>을 의도로 한 특수전을 모의한 사실도 드러났다. 뿐만아니라 미정부는 가까운 시일내 오하이오급 핵잠수함이 부산에 입항할 것을 예고하며 대북침략적인 <워싱턴선언>이 실행되고 있다는 것을 드러냈다.
미제침략세력이 동아시아핵전쟁을 기어이 일으키려 광분하고 있다. 미시간함이 <한국>에 이어 일본에 입항했다. 사거리 2500km에 달하는 토마호크순항미사일을 150여발 탑재할 수 있는 미시간함의 동아시아전개는 그 자체로 북·중국에 대한 심각한 침략도발이다. 미제침략군대는 지난달 28일에 이어 30일에도 B-52H를 동원해 일본항공자위대와 합동항공연습을 실시했으며 같은 시기 미인도태평양사령부는 싱가포르와 퍼시픽그리핀2023합동군사연습을 전개하며 침략전쟁의지를 드러내 보였다. 동아시아핵전을 일으키려는 미제침략세력의 흉심은 각종 핵전쟁연습에 더해 대만에 4억4000만달러규모의 무기판매를 승인한 것으로도 노골화되고 있다.
첨예한 전쟁정세속에서 윤석열은 일본의 핵오염수투기를 옹호하고 있다. 미제침략세력의 전쟁꼭두각시 윤석열은 미제침략세력이 조작하는 아시아판나토, <3각군사동맹>강화에 맹동하며 우리민중과 아시아민중들의 생명과 안전을 극도로 위협하는 핵오염수투기에 찬동하며 뿌리깊은 친미친일성과 매국호전성을 과시하고 있다. 우리민중의 85%가 핵오염수투기를 전면적으로 반대하고 있으며, 중국은 일본상품불매운동을 진행하고 있고, 일본 후쿠시마현 어민단체는 <해양방류계획반대결의>를 채택했으며, 말레이시아중국연맹은 핵오염수투기가 도저히 용납할 수 없는 위기를 아세안에 초래할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윤석열은 우리민중만이 아니라 아시아민중들에게까지 최대위협이자 타격대상으로 대두되고 있다.
매국호전광 윤석열을 타도하고 미제침략군대를 철거해야 한다. 미제국주의의 파시스트꼭두각시 윤석열은 국내적으로는 민족자주세력, 평화애호세력에 탄압을 집중하고 파쇼광풍을 일으키며 침략전쟁을 준비하고 있고, 국외적으로는 친미친일과 매국호전에 골몰하며 미제침략세력의 <한반도>·동아시아핵전쟁전략에 충실하고 있다. 미제침략세력의 손발이자 반민중파쇼세력의 우두머리인 윤석열을 타도하는 것은 파쇼의 암흑시대를 극복하고 핵전쟁위기를 돌파하기 위한 전제조건이다. 한편 반미반파쇼투쟁이 세계반제공동투쟁의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은 윤석열의 타도가 미국의 동아시아핵전쟁전략을 분쇄하고 미제침략세력에게 큰 타격을 줄 수 있는 방도라는 것을 통해 확인된다. 우리민중은 매국호전광 윤석열을 하루빨리 끝장내고 미제침략군대를 몰아내며 세계자주화와 이땅의 평화·통일을 앞당길 것이다.
2023년 7월8일 서울 미대사관앞
세계반제플랫포옴 반미투쟁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