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체게바라가 여기에 있다〉 민중민주당 전국노동자대회선전전

8일 민중민주당(민중당)은 동대문디자인아트플라자앞 <전태일열사정신계승>민주노총전국노동자대회와 여의대로 <완전새로운다시쓰는노동!>한국노총전국노동자대회에서 선전전을 강력히 전개했다.

당원들은 각 대회장소일대에 포스터 <희대의매국협상즉각중단!날강도점령군미국군철거!>2종, <21세기체게바라>2종을 총1000부 부착하고 당신문民156호 <매국협상중단!날강도미국규탄!점령군미군철거!> 총7000부 배포했다.

대회행진때는 가로막 <21세기 체게바라(Defense Brigade)>, <¡Viva Maduro, Viva Venezuela!(마두로승리!, 베네수엘라승리!)>를 펼치고 노동자대열을 고무했다.

이날 노동자들과 시민들을 포스터에 공감하고 지지했다. 일부 대회참가자들은 나서서 신문배포에 동참했다.

<21세기체게바라>는 민중민주당이 조직하는 방위여단의 별칭이다. 15일 서울에서 <21세기체게바라>참가를 결의하는 선진적인 노동자, 청년학생의 모임인 노동자결의대회와 청년학생결의대회가 각각 개최된다. 23일 민중민주당당대표자회에서 <21세기체게바라>를 결성할 예정이다.

한편 노동자대회에 앞서 지역노동자들은 베네수엘라마두로정권을 지지하며 제국주의에 맞서 단호히 투쟁할 것이다, 21세기체게바라가 여기에 있다고 결의하며 <비바 베네수엘라!>, <비바 마두로!> 구호를 외쳤다.

- Advertisement -
The World Anti-imperialist Plat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