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대위·국보법철폐긴급행동·평협 <미군철거! 보안법철폐! 민족반역무리청산! 대북적대정책철회!>기자회견집회

25일 민대위·국보법철폐긴급행동·평협은 미대사관앞에서 <미군철거! 보안법철폐! 민족반역무리청산! 대북적대정책철회!> 기자회견집회를 열었다. 이날 집회에 비전향장기수 안학섭선생이 참여했다. 사회자는 <미제와 추종세력들의 망언망동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우리는 어떤 고난과 시련에도 굴하지않고 국가보안법철폐·민족반역무리청산·미군철거·대북적대정책즉각철회투쟁에 힘차게 나설 것이다.>고 힘주어 말했다. 송무호공안탄압대책위대표는 <국가보안법은 미국이 해방후 남북을 분단시키고 끊임없이 적대관계를 유지하기위해 만든 반민족악법이다. 미국의 세계패권을 유지하고 북을 끊임없이 악마화하는 법이 바로 국가보안법이다.>라고 지적했다. 송무호대표는 <북을…

민대위 <조선·동아폐간투쟁200일>기자회견참여

18일 <조선·동아폐간을위한무기한시민실천단>의 일인시위가 200일을 맞았다. 실천단은 조선일보앞에서 기자회견을 열며 <진실과 정의를 왜곡하고 민족자주와 평화통일을 억압한 조중동폐간을 위해 끝까지 투쟁하겠다>고 강조했다. 언론소비자주권연대회원들을 중심으로 발족한 실천단은 올해 1일부터 코리아나호텔·광화문광장·동아일보사·동화면세점앞에서 일인시위를 진행중이다. 이날 민대위(국가보안법철폐·국가정보원해체·조선일보폐간을위한민중대책위원회)는 집회에 참여해 연대발언을 했다.

민중민주당 <미군철거!> 27차반미월례집회참여

7월11일 한미연합사앞에서 <한반도평화위협 사대굴종강요 미군철거! 미남동맹해체! 사대굴종남북관계파탄 문재인정부규탄!> 27차반미월례집회가 열렸다.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은 <전쟁화근미군철거!> 가로막과 <미군철거!><9월평양선언이행! 보안법철폐!> 이미지피씨를 들고 집회에 참여했다.

반미투본,인천동암역선전전 .. <한미워킹그룹해체! 남북합의이행!>

7월1일 반미투본(반트럼프반미투쟁본부)은 인천맥아더동상앞 기자회견집회 후 동암역북광장에서 선전전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민중민주당신문 民77호<트럼프정부는 북침핵전쟁연습과 생화학무기실험 중단하고 미군 철거하라!>를 배포하고 인천반미공동행동성명 <국민의 명령이다, 한미워킹그룹 해체하라!>를 낭독했다. 다음은 성명서 전문이다. [성명] 국민의 명령이다, 한미워킹그룹 해체하라! 2018년 북측의 평창올림픽 참가로 열린 대화 분위기는 온겨레를 희망에 들뜨게 했다. 남북의 두 정상이 손을 잡고 판문점군사분계선을 넘나들고 백두산천지앞에서 맞잡은 손을 치켜들던 모습은 지금…

반미투본, 부산서면 선전전진행 .. <당신문民77호<트럼프정부는 북침핵전쟁연습과 생화학무기실험 중단하고 미군 철거하라!>배포

26일 반미투본(반트럼프반미투쟁본부)은 범민련남측본부부산연합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금요선전전에 결합했다. 반미투본은 민중민주당이 제작한 신문民77호<트럼프정부는 북침핵전쟁연습과 생화학무기실험 중단하고 미군 철거하라!>를 배포했다.

민중민주당 <6.15공동선언20주년기념및이행촉구>광주대회 참여 .. <미군철거! 보안법철폐!>

15일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은 전남대후문에서 열린 <6.15공동선언20주년기념및이행촉구광주대회>에 참여했다. 대회는 6.15공동선언20주년기념및이행촉구광주대회준비모임이 주최하고 6.15공동선언실천남측위원회광주본부가 후원했다. 이경송학생당원은 <분단의 원흉이자 전쟁의 화근인 미군이 존재하는 한 우리민족의 통일도 평화도 없다. 미군은 들어오는 순간부터 인천민중들에게 총을 난사하며 스스로 점령군이라 칭했다.>라며 <미군은 위험천만한 북침핵전쟁연습을 연일 진행하고 우리민족과 한 약속을 하나도 지키지 않았다. 심지어 지금은 천문학적인 미군유지비까지 강요하고있다.>고 규탄했다. 이어 <전쟁이 나도 코리아반도에서 나고 죽는…

민중민주당 <남북공동선언이행! 민족자주실현! 대북제재해제!> 26차반미월례집회참여

13일 세종문화회관앞에서 6.15공동선언20주년 6.12조미공동성명2주년에 즈음해 <남북공동선언이행! 민족자주실현! 대북제재해제!> 26차반미월례집회가 열렸다. 참가자들은 미대사관을 바라보며 <전쟁연습영구중단>·<적대행위중단>·<한미동맹해체>·<비핵화워킹그룹해체>·<남북공동언이행> 구호가 적힌 선전물을 들었다. 이날 집회에 참여한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학생당원이 집회성명서를 낭독했다.

민중민주당 <6.15공동선언발표20주년 평화통일대회> 참여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은 13일 청계천에서 열린 <6.15공동선언발표 20주년 평화통일대회>에 참여했다. 대회를 주최한 20주년준비위(6.15공동선언20주년준비위원회)는 문재인대통령이 판문점선언에 서명한 후 <결코 되돌아가지 않을 것>이라 다짐한 것을 언급하며 <6.15공동선언20주년앞에 (다짐을) 다시한번 기억하고 실천하자>고 전했다. 이창복6.15남측위상임대표의장은 대회사에서 6.15공동선언이 <민족자주원칙을 확인한 역사적 합의>였다며 <6.15공동선언의 기초가 있었기에 10.4선언 4.27판문점선언 9.19평양공동선언이 가능했다> 평했다. 이어 남북이 <다시 대결과 적대의 시간으로> 돌아가는 것을 안타까워하면서 <미국눈치보기와 공동선언실천의 부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