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미투본 〈북침전쟁연습즉각중단!미래통합당해체!미군철거!〉 집회

2일 반트럼프반미투쟁본부(반미투본)는 11시 광화문삼봉로앞에서 <북침전쟁연습즉각중단!미래통합당해체!미군철거!> 집회를 진행했다.

사회자는 <제국주의와 민족반역무리는 김정은위원장의 <건강이상설>을 끊임없이 유포하며 미남하동군사연습을 재개했다. 미군을 철거시키고 미래통합당을 해체시키는것은 민족앞에 놓인 가장 선차적이며 절박한 과제다.>고 강조했다.

참가자들은 구호 <트럼프는 북침전쟁책동 당장 중단하라!>·<반역정당 미래통합당 완전해체하라!>·<전쟁의화근 만악의근원 미군철거하라!>를 외쳤다.

첫번째 발언자로 지창영평화협정운동본부집행위원장이 나섰다.

지창영위원장은 <미국은 북과의 정상회담내용을 지키지않고 혹시나하는 마음에 <건강이상설>을 유초했지만 김정은위원장은 역시나 건강한 모습으로 공장을 시찰했다. 약속을 이행하지않는 미국은 대화대상이 될수없다.>라며 <적폐세력들은 갖가지 책동을 하지만 민중은 4.15총선에서 미래통합당을 심판했다. 이들은 <건강이상설>이 나오자 유투브로 부추겼으나 우리 민중들은 속지않았다.>고 규탄했다.

이어 <미국은 새로운 북과 새로운 관계를 맺어야 한다. 시간은 얼마남지 않았다.>라면서 <헛된꿈을 저버리고 평화협정을 체결하라. 미국은 결코 우리민족을 이길수 없다.>고 강조했다.

박소현당원은 <제국주의의 <나눠서지배하라>는 전략으로 민족·민중이 얼마나 분열되어 왔는가. 그런데도 미래통합당은 강령에 한미동맹을 통해 자강하겠다고 주장한다.>라며 <한미동맹은 평화번영통일의 정신을 부정한다. 미제는 참수작전을 다시한번 꺼내들면서 북침전쟁연습을 강행했다.>고 비난했다.

또 <북침전쟁연습은 전세계를 핵전쟁의 소용돌이에 몰아넣는 위험천만한 전쟁연습이다. 이에 준동하는 민족반역자들을 우리힘으로 반드시 없애야 한다.>라며 <올해는 미군철거의 해로 우리민족의 힘은 이미 강력하다. 미래통합당을 해체시키고 국보법을 철폐시키는 투쟁에 앞장서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채은샘당원은 <최근 미국의 북침전쟁연습은 2018년 북미정상회담이후 중단됐던 비질런트에이스의 일환으로 불시에 북을 핵타격할수 있음을 시위한 것이다. 이는 6.12북미공동선언을 파기하며 대북선전포고를 한것이나 다름없다.>며 <미국의 합의불이행에 북이 <새로운길>을 선언한 지금, 미국의 대규모미남합동전쟁연습으로 전쟁정세가 고조되고 있다. 정찰기와 전투기를 일부러 군사분계선에 띄우고 친미반역무리를 동원해 대북전단까지 살포하는 망동을 벌이고 있다.>고 지적했다.

계속해서 <미래통합당과 친미극우세력은 판문점선언으로 안보가 무너졌다고 호도하고 있다. 촛불항쟁정신으로 미제의 꼭두각시노릇을 하는 미래통합당악폐를 청산하고 국가보안법을 철폐해야 한다.>라며 <전쟁을 부추기며 날뛰는 미제와 친미반통일세력을 우리손으로 쓸어버려야 한다. 우리는 겨레의 오랜숙원이자 민족의 역사적과제인 평화통일을 완수해야 한다.>는 투쟁결의를 밝혔다.

참가자들은 성명 <북침핵전쟁연습 감행하는 미군을 철거하고 민족반역정당 미래통합당을 해체하라!>를 낭독한후 주한미군철거가를 제창했다.

<북침전쟁연습즉각중단!미래통합당해체!미군철거!>

[성명]
북침핵전쟁연습 감행하는 미군을 철거하고 민족반역정당 미래통합당을 해체하라!

트럼프정부의 위험천만한 북침핵전쟁책동이 계속되고있다. 20일부터 미남합동항공연습이, 23일부터 포항합동상륙작전이 전개됐다. 트럼프정부는 22일부터 미전략폭격기 B-1B과 일본<자위대>의 F-15 등 15대전투기·항공기를 동원해 미일합동항공연습도 벌이고있다. 북침전쟁책동에는 탈북자단체까지 동원되고있다. 자유북한운동연합이 30일 전쟁도발행위인 대북전단살포를 강행한 것이다. 2014년 10월 대북전산살포로 인해 코리아반도의 전쟁위기가 최고조에 달했다.

한동안 주춤했던 미남합동군사연습이 재개된 이유중 하나는 <김정은위원장건강이상설> 때문이다. 제국주의미국과 민족반역무리들은 합세해 <건강이상설>을 끊임없이 유포하고있다. 거짓말도 반복하면 참이 된다는 괴벨스식 음해모략이 난무하는 가운데 이른바 <북급변사태>시를 <대비>한다는 미명하에 북침전쟁연습이 전방위적으로 감행되고있다. 미남합동항공연습은 유사시 코리아반도제공권장악·핵심표적선제타격을 목표로 하며 포항합동상륙훈련은 북주요지점점령을 목표로 하는, 누가봐도 뚜렷한 북침선제핵타격연습이다. 트럼프정부와 민족반역무리들이 감행하는 북침핵전쟁연습·대북적대시책동으로 현재 코리아반도는 일촉즉발의 전쟁위기상황에 놓여있다.

코리아반도의 전쟁위기상황을 악용해 민족반역도당 미통당(미래통합당)이 호전망동에 광분하고있다. 미통당은 총선패배에도 뉘우치지못하고 <김정은위원장사망설>을 유포시키며 민족분열·전쟁위기를 가중시키고있다. 미통당은 총선공약으로 <북침전쟁연습재개>, <한미동맹강화>, <9.19군사분야합의서폐기>를 내세우고 급기야 미국조차 언급하기 꺼려하는 <참수작전>을 대놓고 거론하며 극단적인 호전성을 드러냈다. 이땅위에서 전쟁을 막기 위해 전쟁정당·반역정당 미통당은 당장 완전히 없어져야한다.

현대전쟁들의 근원에는 제국주의미국이 있다. 해방직후 남을 강점한 미군은 지금까지 코리아반도의 분단을 고착화하고 전쟁위기를 고조시켜온 전쟁의 화근이다. 이번 북침핵전쟁책동은 미국이 언제든 또다시 코리아반도를 침략할 수 있다는 것을 재확인시켰다. 침략군대인 미군을 철거시키고 반역정당 미통당을 해체시키는 것은 우리민족앞에 놓인 가장 선차적이며 가장 절박한 과제다. 우리민중은 미군철거·미통당해체투쟁으로 내외반평화·반통일세력을 깨끗이 청산하고 민족자주와 평화통일의 새세상을 앞당길 것이다.

트럼프는 북침핵전쟁책동 당장 중단하라!
반역정당 미래통합당 완전 해체하라!
전쟁의화근, 만악의근원 미군 철거하라!

2020년 5월2일 서울광화문 미대사관앞
반트럼프반미투쟁본부 (평화협정운동본부 민중민주당반미특위 청년레지스탕스 민중민주당해외원정단 전국세계노총(준))

- Advertisement -
The World Anti-imperialist Plat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