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반역무리즉각청산!반역무리비호서울견찰청장해임!〉 기자회견집회 7회째 .. 견찰규탄집회 총13회째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은 7일 서울시경앞에서 <민족반역무리즉각청산!반역무리비호서울견찰청장해임!> 7차 기자회견집회를 열었다.

사회자는 <광화문광장을 불법점거한 극우무리들은 우리당을 노골적으로 탄압하는것도 모자라 이제는 여성당원에 대한 반인류적행위까지 벌였다. 견찰은 우리의 계속된 신변요청을 모르쇠로 일관해 결국 사건이 터졌다.>라며 <견찰이 불법집회무리·성폭력범죄무리에 대한 수사를 철저히하지 않는다면 친미친극우견찰의 꼬리표를 계속 달게 될것이다>고 강조했다.

참가자들은 구호 <민족반역무리 비호하는 친반역견찰악폐 청산하라!>·<반역무리 비호하는 서울견찰청장 이용표 해임하라!>·<반역무리배후조종 해리스와 미정보요원 추방하라!>를 외쳤다.

민지원당원은 <극우좀비들이 삼봉로를 불법점거한지 한달이 지나고 있다. 우리의 신변보호요청에도 무르쇠로 일관한 견찰때문에 어제 남성유투버가 우리 여성당원에 대한 언어성폭력을 저질렀다.>며 <눈앞에서 우리당원이 성적대상화되고 있는데도 견찰은 현행범체포는커녕 2차범죄와 유포방지를 위한 영상삭제조차 강제하지 못했다. 이용표서울시견찰청장은 취임식에서 자신이 약속한 <여성대상범죄척결>을 스스로 지키지 않았다.>고 분개했다.

당원은 <진보정당의 선거유세는 선거법책까지 뒤져가며 꼬투리잡으려 발악하면서 극우좀비들의 불법집회는 어영부영 넘어가는게 과연 공정한 경찰인가. 이용표청장이 말하는 <현장대처능력있는 경찰>이 본인을 포함해 지금 몇명이나 있는가>고 반문한뒤 <견찰은 책임지고 삼봉로사태와 성범죄문제를 해결하라. 견찰이 극우무리배들편에 선다면 민중의 파도에 의해 심판받게 될것이다.>고 압박했다.

채은샘당원은 <어제 견찰은 극우유투버의 언어성폭력의 피해를 입은 여성당원에게 <시간이 지나 대응할수 없다>는 변명을 늘어놓았다. 현행범이 버젓이 광화문을 활보하는데도 견찰은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고있다.>라며 <민족을 향한 조금의 양심이 견찰에게 남아있다면 당장 미국과 친미극우무리배에 대한 비호를 멈춰야 한다. 해방후 민족반역자들이 어떤 운명에 처했는지 기억하라.>고 지적했다.

이어 <견찰은 집단적으로 범죄를 양성한다는 오욕의 꼬리표를 달고싶지않으면 하루빨리 삼봉로사태를 해결하라. 우리는 악폐기관을 청산하고 사회구조를 바꾸기 위해 투쟁하고 또 투쟁할 것이다.>면서 구호 <반역무리 비호하는 서울견찰청장 이용표 해임하라!>를 외쳤다.

민중민주당 대변인실보도(성명)338 <민족반역무리 비호하는 서울<견찰>청장 이용표를 즉각 해임하라!>를 낭독한후 당가 <민중의노래>를 제창했다.

이어 서울시견찰청에 항의서한을 전달했다.

<민족반역무리즉각청산!반역무리비호서울견찰청장해임!> 기자회견집회

[대변인실보도(성명)338]
민족반역무리 비호하는 서울<견찰>청장 이용표를 즉각 해임하라!

1. 민족반역무리, 친미극우무리들의 광증이 극에 달하고있다. 어제 악질극우유튜버가 민중민주당노천당사에 난입해 여성당원들에게 카메라를 들이대며 감히 언어성폭력을 지껄였다. 더 심각한 것은 여성당원의 신체일부를 집중촬영해 실시간으로 유튜브송출을 한 점이다. 극우유튜버는 민중민주당의 합법적인 활동을 악의적으로 편집해 유포시키고 우리당원에 대한 성추행·막말·욕설을 거리낌없이 해대며 상습적으로 괴롭혀왔다. 급기야 성폭력에 해당하는 심각한 불법망동까지 자행했다. 악질극우유튜버의 불법만행은 초상권·인격권을 침해하는 망동이며 불법영상유포는 2차피해로 연결되기에 당연히 공권력이 적극적으로 개입해 현행법으로 체포·연행해야 마땅하다. 허나 역시 친반역<견찰>무리들은 이번에도 그 어떤 조치도 취하지 않았으며 반역무리배를 비호했다.

2. 인간의 탈을 쓴 야수의 무리들이 삼봉로를 불법점거한지 1달이 다됐다. 반역무리들은 총선기간 민중민주당의 정당한 선거운동을 집요하게 훼방하며 선거법을 위반했다. 총선후에는 민중민주당의 합법적인 평화시위를 불법적으로 방해하고 우리당원에 대한 온갖 막말·욕설을 해댔으며 시민들에게까지 입에 담을 수 없는 욕설을 퍼부었다. 좀비떼처럼 몰려다니며 온갖 불법만행을 저지르는 반역무리, <좀비>무리들이 이젠 <미대사관탈환30일기념축하파티>망동을 벌인다고 한다. 이 30일은 반역무리, <좀비>무리들이 발광해온 기간이자 이 무리들을 비호해온 친반역<견찰>의 불법과 악폐가 극에 달한 기간이다. 악질·저질의 반역무리들과 <견찰>들의 배후에 미대사관의 정보기관과 악질대사 해리스가 있다는 것을 우리는 잘 알고있다. 머지않아 이제 그 댓가를 톡톡히 치르게 될 것이다.

3. 일제주구노릇을 하던 민족반역무리와 친일<견찰>에 의해 이땅의 여성들은 일본군성노예로 끌려가야만 했다. 미·일제국주의의 충견노릇을 해온 민족반역무리, 친반역<견찰>들에 의해 우리민중의 인권은 땅에 떨어졌고 여성인권은 더욱 심각히 유린됐다. 현재 삼봉로에서 벌어지고있는 무도한 성추행사건과 불법영상촬영·유포망동은 철저히 단죄돼야 할 악질망동이다. 반역무리, <견찰>무리들이 한패가 돼 감행하는 성범죄를 보며 민중민주당은 다시한번 이땅의 친미무리, 반역무리와 친반역<견찰>을 모두 깨끗이 청산해야 할 필요성을 절감한다. 친반역서울시<견찰>청장 이용표는 하루빨리 <삼봉로사태>를 해결하고 성폭력범, 폭언폭력배들을 즉각 체포하고 구속하라. 우리의 분노는 이미 하늘을 찌르고있고 <견찰>에게 주어진 시간은 얼마남지 않았다.

민족반역무리 비호하는 친반역<견찰>악폐 청산하라!
반역무리 비호하는 서울<견찰>청장 이용표 해임하라!
반역무리 배후조종 해리스와 미정보요원 추방하라!

2020년 5월7일 서울시<견찰>청앞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대변인실

- Advertisement -
The World Anti-imperialist Plat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