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 항쟁의기관차〉 반제반파쇼세력이여 단결해 반드시 승리하자!

민중민주당(민중당)·반일행동이 촛불시민들과 함께 반윤석열투쟁을 진전시키고있다. 9.7 민중민주당은 <윤석열퇴진!김건희특검!>106차촛불대행진에서 당신문民121호<전쟁계엄정당탄압친일역적부패무능윤석열타도!>를 배포했다. 이날 민중민주당·반일행동은 <친일역적윤석열타도!정당탄압윤석열타도!전쟁계엄윤석열타도!>서울시내야간행진을 선보였다. 9.21 민중민주당은 107차촛불대행진에 참여해 당신문民123호<부정부패무능검찰파쇼전쟁계엄윤석열타도!>를 배포했다. 이날 반일행동은 107차촛불대행진에 참여해 선전전·행진을 전개했다. 9.27~28 민중민주당은 대전·경북·대구·부산·강원·전북·서울·충북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열린 <윤석열퇴진>시국대회·노동자·농민·민중대회마다 <부패무능정당탄압전쟁계엄윤석열타도!>가로막을 걸고 당신문民124호<민생파탄부패무능검찰파쇼윤석열타도!>를 배포했다. 총1만부이상의 당신문이 배포됐다.

9.7 반일행동은 <윤석열퇴진!김건희특검!>106차촛불대행진무대에서 발언했다. 반일행동대표는 반일행동청년학생들은 2015 매국적인 <한>일합의가 체결된 이후부터 3000일이 넘는 시간동안 소녀상을 결사적으로 지키며 일본의 군국주의세력과 친일극우세력에 맞서 반일투쟁을 진행해왔다, 소녀상철거를 막고 제국주의의 전쟁책동을 규탄하고 일본군성노예제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너무나도 정의로운 이투쟁이 윤석열정부하에선 <이적동조행위>로 규정되고있다, <반국가세력>을 부르짖는 윤석열이야말로 우리<국민>의 적이자 노동자민중의 적이다, 우리의 힘으로 반드시 윤석열을 타도하고 우리의 소녀상을, 역사를, 미래를 수호하자고 호소했다. 이후 반일행동회원들은 일본대사관앞소녀상을 지키며 촛불대행진대열을 맞이했다. <친일역적파쇼호전윤석열타도!>구호를 들고 행진참가자들과 함께 <친일역적윤석열타도하자!>등 구호를 힘차게 외쳤다. 

9.4 반일행동은 일본대사관앞소녀상·경찰청앞에서 <전쟁획책기시다방한반대!친일역적윤석열타도!>기시다방<한>반대투쟁을 선포했다. 반일행동대표는 이미 퇴임을 직전에 둔 기시다가 무리하게 방<한>하는 이유는 다른데 있지않다, 바로 얼마전 자위대헌법명기를 승인하고 긴급사태조항을 도입한 일군국주의세력과 희대의 친일매국 파쇼호전광 노릇을 하는 윤석열이 만나는 이번 회담의 본질은 호전광들끼리의 위험천만한 전쟁모의이며 침략책동이라고 규탄했다. 또 친일역적 윤석열은 반일행동을 향한 대대적인 압수수색탄압, 친일매국인사들의 등용을 자행했다, 오늘 우리의 투쟁은 윤석열을 타도할때까지, 모든 제국주의침략세력을 분쇄할때까지 투쟁하겠다는 강력한 경고라고 힘줘 말했다. 9.4~6 반일행동은 기시다방<한>반대행진을 전개했다. 9.7 민중민주당은 논평<만고역적윤석열을하루빨리끝장내자!>에서 기시다방<한>에 맞춰 서울청사앞에 일장기가 게양된 사실을 전하며 윤석열정부는 자기정체성이 <용산총독부>임을 적나라하게 드러냈다고 질타했다. 

9.7 민중민주당·세계반제플랫포옴은 미대사관앞에서 최근 미가 우크라이나에 약3300억원규모의 신규지원을 약속한것을 강력히 규탄했다. 민중민주당청년당원은 민중민주당은 돈바스민중, 팔레스타인민중, 그리고 세계의 모든 억압받는 민중과 함께하겠다는 결의를 재확인한다며 <세계의반제반파쇼세력이여단결하자!우리는반드시승리할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10.1 민중민주당·미군철수투쟁인천본부는 맥아더동상이 있는 인천자유공원에서 <미한상호방위조약폐기!친미파쇼호전광윤석열타도!미군철거!>반파쇼반제집회를 진행했다. 프랑스진보정치단체 PRCF 사와식니스지부장은 미가 코리아를 <해방>시켰다는 오해가 진정한 본질을 가리우고있다, 1950.12 중국군이 참전하자 맥아더는 26개의 원자폭탄사용을 제안했다, 중이 개입하기전 이미 맥아더는 핵무기를 사용할 의도를 얘기했다, 미국방부와 미의회는 맥아더의 계획을 진지하게 고려했다, 대학살에 반대한것이 아니라 3차세계대전을 촉발할수 있다는 두려움과 비축이 충분치않았던것을 고려한것이라고 폭로했다.  

- Advertisement -
The World Anti-imperialist Plat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