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변인실보도 287] 친일매국정당 자유한국당을 해체하고 반민족매국협정 군사정보보호협정 철폐하라!

[대변인실보도 287]
https://www.facebook.com/fililive/videos/879203455761718?s=100013447892427&v=e&sfns=mo

 

[대변인실보도 287]  친일매국정당 자유한국당을 해체하고 반민족매국협정 군사정보보호협정 철폐하라!
18일 문재인대통령과 여야5당대표는 일본의 경제보복조치철회촉구 공동발표문에 합의했다.

1. 자유한국당은 <소재·부품·장비산업에 대한 법률적 지원>, <화이트리스트배제 등의 추가적 조치는 한일관계 및 동북아안보협력 저해>, <경제보복대응을 위한 국회특위구성> 등이 공동발표문에 추가되는 것을 전면적으로 반대했다. 특히 관련한 추경예산에 대해서는 정경두국방부장관해임건의안과 연동시키며 계속 거부했다. 같은날 자유한국당대표 황교안은 <북목선삼척항입항>건에 대해 정경두에게 책임을 묻는 한편 <문재인대통령은 한미동맹의 위기를 직시하고 북한우선주의외교노선을 즉각 수정하기 바란다>고 강변했다.

2. 18일(현지시간) 미국무부는 <남일군사정보보호협정(GSOMIA)을 전폭 지지한다>, <북비핵화달성의 중요한 도구>라고 주장했다. 특히 <지역의 평화와 안보를 유지하고 최종적이고 완전히 검증된 북비핵화를 달성하는 우리의 공동노력의 중요한 도구>라며 <남일GSOMIA는 미일남 3국이 공조하는 능력을 향상해준다>고 망언했다. 남일군사정보보호협정은 즉각 폐기돼야 할 북침전쟁협정이고 반민족매국협정이다. 트럼프정부는 문정부의 <남일GSOMIA재검토>발언에 즉각 반대함으로써 일본의 망언망동의 배후가 바로 미국임을 자인했다.

3. 이미 자유한국당은 <일본무역보복조치 문재인정부가 자초한 일>, <교활한 아베정권과 무능한 문재인정권이 만든 참사>, 원내대표 나경원은 <문재인외교부의 갈등외교·감정외교가 불러온 참사>라고 하는 등 일본의 무역제재를 진영논리의 도구로 악용하며 친일매국당으로서의 본색을 만천하에 드러냈다. 자유한국당은 겉으로는 일본의 경제보복조치를 규탄하는 척하지만 실제로는 경제보복조치와 맞서는 것을 훼방하고있다. 우리민중은 트럼프정부·아베정부와 한목소리를 내는 친미친일당, 사대매국당, 극우반동당 자유한국당을 철저히 심판할 것이다.

2019년 7월19일 서울광화문 삼봉로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대변인실

 

1.jpg

3.jpg

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