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미투본 서울구치소앞<박근혜악폐철저청산!신천지와의유착규명!친미수구당해체!>기자회견집회

<박근혜악폐철저청산!신천지와의유착규명!친미수구당해체!>

https://www.facebook.com/fililive/videos/1600481493425305/?vh=e&d=n

<도로박근혜당> 미래통합당 즉각 해체하라!

총선을 앞두고 박근혜악폐세력의 준동이 심각하다. 4일 박근혜는 이른바 <옥중서신>을 통해 친미수구세력의 야합을 촉구했다. 박근혜는 <무능하고 위선적이며 독선적인 현집권세력으로 인해 살기가 점점 더 힘들어지고 희망이 보이지 않는다>며 <기존거대야당을 중심으로 태극기를 들었던 여러분 모두가 하나로 힘을 합쳐 주실 것을 호소한다>며 대놓고 총선개입에 나섰다. 이에 미래통합당대표 황교안은 <기존거대야당을 중심으로 문재인정권을 심판하고 반드시 이번 총선에서 승리해 이 무능정권의 폭정을 멈추게 해야 한다는 말씀>, <총선승리를 향해 매진해 오늘의 뜻에 부응할 것>이라며 박근혜에 철저히 복종했다. 미래통합당은 <도로박근혜당>이며 황교안은 <남자박근혜>라는 것이 또다시 입증됐다.

미래통합당과 신천지, 박근혜와 신천지교주 이만희의 유착관계에 대한 합리적 의혹이 증폭되고있다. 미래통합당의 로고는 신천지전주교회외관과, 당색인 <해피핑크>는 신천지상징색과 유사하며 미래통합당로고를 재배치할 경우 이만희이름이 보이는 등, 유착관계의 증거가 계속 나오고있다. 특히 신천지와의 야합의 중심에는 <이명박근혜>세력이 있다는 것이다. 이만희가 기자회견에서 박근혜이름이 새겨진 시계를 차고나와 노골적으로 친분과 유착관계를 과시했다. 이미 친박세력의 좌장격인 서청원의 <신천지고문설>이 널리 알려졌으며 이명박과 이만희, 박근혜와 이만희의 친분을 확인시켜주는 사진과 자료들이 언론과 인터넷에 차고넘친다.

미래통합당에 대한 민중의 분노는 단순히 신천지와의 유착의혹때문만이 아니다. 객관적으로 31명이었던 코로나19확진자가 신천지종교집회후 6일현재 확진자 6284명·사망자42명으로 폭증했고 전체확진자중 대구·경북지역이 약 90%에 달할정도로 신천지로 인해 코로나19가 급격히 확산됐다. 그럼에도 황교안은 <특정집단에 책임을 떠밀어서는 안된다>고 하면서도 <중국입국금지>를 계속 강요하며 코로나19를 정쟁의 도구로 악용하고있다. 그러면서 김정은위원장의 코로나19극복을 응원한다는 취지의 친서마저도 <정치쇼>, <전형적 대남정책>이라며 음해모략선동에 열을 올리고있다.

박근혜의 이른바 <옥중서신>은 새로운 방식의 국정농단이자 우리민중을 모욕하는 또하나의 심각한 망동이다. 박근혜는 전민중적인 촛불항쟁과 정의의 탄핵판결로 철저히 심판된지 오래다. 분별력없는 박근혜와 그 하수인들의 악폐소굴인 미래통합당에게 어떤 미래가 있겠는가. 역사가 명백히 입증하듯이, 부정의한 사이비세력과 결탁해 우리민족의 단합을 가로막고 우리민중의 권리를 유린해온 미래통합당세력의 운명은 파멸외에 달리 될 수 없다. 우리민중은 한사람같이 떨쳐 일어나 반드시 <도로박근혜당> 미래통합당을 해체시키고 자주통일과 민중민주의 새세상을 앞당겨올 것이다.

박근혜악폐세력 철저히 청산하라!
미래통합당은 신천지와의 유착관계 낱낱이 공개하라!
<도로박근혜당> 미래통합당 당장 해체하라!

2020년 3월7일 서울구치소앞
반트럼프반미투쟁본부 (평화협정운동본부 민중민주당반미특위 청년레지스탕스 민중민주당해외원정단 전국세계노총(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