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레지스탕스 13일 3차미대사관진격 <북침핵전쟁연습 핵항공모함들 즉각 철거>

청년레지스탕스 13일 3차미대사관진격 <북침핵전쟁연습 핵항공모함들 즉각 철거> 청년레지스탕스회원들이 지난 10월17일과 11월1일에 이어 오늘 또다시 서울 광화문 미대사관을 진격했습니다. 최나라니라, 김아영, 이의준회원은 13일 오후3시 미대사관을 향해 돌진하면서 가로막을 들고 <트럼프는 전쟁미치광이!>, <북침전쟁연습 중단!>이라는 전단을 살포했습니다. 또한 <북침전쟁연습 즉각 중단하라!>, <핵전쟁 부르는 핵항공모함 즉각 철거하라!>, <전쟁미치광이 트럼프를 끝장내자!>, <북미평화협정 체결하라!>, <사드 가지고 미군은 이땅을 떠나라!> 등의 구호를…

11.12 전국노동자대회 행진(사진)

11.12 전국노동자대회에서  한명희대표와 당원들은 <노조할권리보장 북침전쟁연습중단>, <노동권보장 전쟁반대>, <트럼프를 끝장내자> 행진 가로막과 <미 군 떠 나 라>, <닥 쳐 트 럼 프> 5자 피씨와 <전태일열사정신계승! 노조할 권리 보장!>, <트럼프전쟁미치광이! 북침전쟁연습중단!> 손피씨를 들고 광화문주변을 행진했습니다.   행진을 마치고 <전태일열사가 1970년 11월 13일 근로기준법 준수하라고 외치며 분신한지 46년이 지난 오늘까지도 노조할 권리 보장하라는 구호를 외쳐야 한다.  노동자민중의 정당한…

11.12 전국노동자대회 우리당의 선전전(사진)

서울 광화문에서 진행되고 있는 전국노동자대회 현장 곳곳에서 당원들은 신문, 손피시, 스티커를 노동자들에게 배포하고, 포스터를 부착하고 있습니다. 1.전태일열사정신계승 노동악법철폐 2.노동자의 노조할 권리 보장 3.모든 비정규직을 정규직으로 4.북침전쟁연습 즉각 중단 5.트럼프를 끝장내자 6.사드 가지고 미군 떠나라

11.11 미대사관앞 24시간 릴레이 1인시위 146일째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당원들은 11일 광화문 미대사관앞에서 <무조건 전쟁반대! 즉각 평화협상! 무기한 비상행동>을 146일째 이어가고 있습니다. 트럼프의 전쟁행각이후 11일부터 13일까지 한반도 인근 해상에서 3개 핵항모강습단이 참가하는 한미합동북침전쟁연습이 벌어지는 것을 규탄하며 당원들은 오늘부터 <북침전쟁연습 중단!>·<전쟁광 트럼프 끝장내자!>·<사드 가지고 미군 떠나라!> 새 구호판과 트럼프 <전쟁미치광이!> 구호판을 들고 24시간 1인시위를 진행했습니다. 미대사관앞에서의 평화적인 1인시위는 이날도 경찰들이 팔과 손을 제압한채 길…

<반트럼프반미투쟁 응원한다!> 러시아반트럼프반미원정 9일차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러시아반트럼프반미원정단은 10일 레닌광장(Ploshchad’ Lenina, площадь Ленина)의 레닌동상(Ленин на броневике)앞에서 반트럼프반미시위를 벌였습니다. 한 시민은 원정단에게 <이곳 레닌광장에 와보지 않고서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왔다고 말할 수 없다.>며 레닌광장의 의미를 강조했고, 또다른 시민은 <코리아민중들의 반트럼프반미투쟁을 응원한다!>며 고무해주었습니다. 터키에서 온 여행각들은 원정단의 반트럼프반미원정투쟁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는 터키어로 미국을 규탄하는 구호를 외치고, 원정단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었습니다. 원정단은 그들에게 반트럼프반미투쟁에 적극 연대해…

11.10 낮과 밤을 이은 미대사관앞 1인시위 145일째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당원들은 10일 서울 광화문 미대사관앞에서 145일째 <무조건 전쟁반대! 즉각 평화협상! 무기한 비상행동>을 벌였습니다. 이날 6명의 여경들은 전원이 마스크를 쓴채 학생당원이 들고 있던 <트럼프는 전쟁미치광이> 이미지피시를 붙잡고 양팔을 꽉 낀채 폭력적으로 미대사관 길 건너편으로 강제 이동조치시켰습니다. 학생당원은 미대사관앞에서 1인시위를 다시 하려고 했으나 6명의 경찰들의 방해로 길 건너편에서 진행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과연 누구의 안전을 지키는 경찰인지,…

11.9 미대사관앞 24시간 1인시위 144일째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당원들은 9일 서울 광화문 미대사관앞에서 144일째 <무조건 전쟁반대! 즉각 평화협상! 무기한 비상행동>을 전개했습니다. 당원들은 이 시간에도 <트럼프는 전쟁미치광이!>·<북침전쟁연습 중단!>·<사드 가지고 미군 떠나라!> 구호와 핵전쟁을 일으키는 <21세기히틀러> 트럼프 이미지위에 <전쟁미치광이!> 구호가 적힌 구호판을 들고 24시간 1인시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경찰들은 이날도 미대사관앞 평화적인 1인시위를 방해하면서 강제적으로 이격조치했습니다. 그러나 당원들의 미대사관앞 1인시위는 24시간 매일 진행됩니다.

3차영국반트럼프반미원정 5일차 맨체스터에서도 반트럼프 여론 확인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3차영국반트럼프반미원정단은 11월9일 영국의 3대도시중 하나인 맨체스터에서 반트럼프반미시위를 진행했습니다. 원정단은 맨체스터 번화가인 마켓스트리트 곳곳을 누비며 <트럼프는 전쟁미치광이!>·<트럼프 전쟁행각 결사반대!>·<No War! Peace Treaty Now!>등의 구호판을 들고 맨체스터 시민들이게 트럼프의 한국행각은 전쟁행각임을 알려나갔습니다. 원정단은 이곳에서도 어김없이 반트럼프 여론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영국의 이전 방문지와 마찬가지로 맨체스터 시민들도 원정단에게 많은 관심과 지지, 응원을 보내주었습니다. 한 시민은 <왜 미국인들이…

러시아원정 8일차 러시아 매체도 반트럼프반미원정 주목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러시아반트럼프반미원정단은 11월9일 레닌그라드스카야주 코코레보(Leningradskaya oblast, Kokkorevo)에서 원정8일차 시위를 진행했습니다. 2차세계대전당시 히틀러의 파쇼독일은 레닌그라드(현 상트페테르부르크)를 포위하고 시민전체를 몰살시킬 기세로 공격했지만 러시아 시민들은 히틀러파쇼군대에 대항해 영웅적으로 싸워 레닌그라드를 지켜냈습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세워진 <브로큰 링>(Monument Broken Ring, Монумент Разорванное кольцо)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됐습니다. 원정단은 <브로큰 링>을 배경으로 반트럼프반미시위를 벌이고, 이후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사관학교(Общежитие ВМедА Им. Кирова)앞으로 이동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