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북 제재반대! 평화협정 체결!!> 24시간 뉴욕 유엔본부 철야릴레이시위

민중민주당 미국평화원정단은 <대북 제재반대! 평화협정 체결!을 위한 24시간 뉴욕 유엔본부 철야 릴레이 시위>를 9월 11일 오전 9시부터 9월 12일 오전 9시까지 진행합니다. 다음은 미국평화원정단이 보내는 영문메시지입니다. The end of sanctions is the war. We have to stop a war which could trigger World War III by pressing for a peace treaty between North Corea and…

<사드 가지고 미군 떠나라> 평화대장정출정식을 개최

민족자주평화통일중앙회의·평화협정운동본부·민중민주당은 9월 8일 12시에 광화문삼봉로당사앞에서 <사드 가지고 미군 떠나라> 평화대장정출정식을 개최했습니다. 출정식참여자들은 성명서낭독후 <사드 가지고 미군 떠나라!> 가로막을 앞세우고 정부서울청사까지 행진을 했습니다. 박소현민중민주당학생위원장은 마무리집회에서 <우리민족이 살 수 있는 유일한 길은 평화와 통일>이라며 문재인정부는 6.15·10.4선언을 이행하고 사드 즉각철거와 북제재 즉시중단을 해야 한다고 비판했습니다. 다음은 평화대장정출정식성명 전문입니다. 사드 가지고 미군 떠나라! 18시간 대치, 전쟁이 끝난 폐허마냥 성주는 참혹했다. 사드배치·대북제재·전쟁책동으로 인해 폐허가 될 한반도가 오버랩된다. 전쟁에 굶주린…

<무조건 당장 사드 철거하라!>

[대변인실논평 137] <무조건 당장 사드 철거하라!> 문재인대통령이 미대통령 트럼프와의 전화통화에서 사드배치를 최대한 신속하게 완료할 것이라고 밝혔다.  1. 성주가 전쟁터가 됐다. 주민들은 농기계와 자동차로 바리케이드를 치고 사드장비반입을 막아나섰다. 국방부와 경찰들이 대형지게차 등 중장비를 동원해 짓쳐들어오자 주민들은 바리케이드에 자신의 몸을 묶으며 사생결단의 각오로 저항했다. 지난 7월 화성14형미사일이 발사되자 사드배치를 지시한 문재인정부는 3일 북이 ICBM장착용 수소탄시험을 단행하자 사드에 사활을 걸었다. 지난달 29일 북이 일본열도상공으로 탄도미사일을 발사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