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전쟁행각 결사반대! 트럼프숙소 그랜드하얏트호텔앞 철야정당연설회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당원들은 8일 트럼프숙소인 용산 그랜드하얏트호텔앞에서 정당연설회를 진행했습니다. 정당연설회가 시작되자마자 수많은 경찰들이 배치돼 마이크를 뺐고 망가뜨리며 방해해나섰으나 <트럼프 전략자산 즉각 철수하고 미군은 이땅을 떠나라!>·<전쟁미치광이 트럼프를 하루빨리 끝장내자!>·<반미항쟁으로 반드시 끝장내자!>·<사드가지고 미군은 즉시 이땅을 떠나라!>라는 구호를 힘차게 외치며 육성으로 정당연설회를 이어나갔습니다. 청년레지스탕스단장이자 전북도당학생위원장인 채은샘당원은 <트럼프를 곱게 보내줄 생각이 전혀 없다. 나는 오늘 피끓는 심정으로 이곳에 섰다. 우리…

<트럼프 전쟁행각 결사반대!> 평택미군기지앞 정당연설회

6일 우리당은 트럼프방남에 앞서 미군기지가 있는 평택에서 <트럼프 전쟁행각 결사반대! 북침전쟁연습 즉각 중단!>을 촉구하며 정당연설회·철야시위·신문배포 등 선전전을 전개했습니다. 민중민주당은 평택미군기지주변과 평택역 등 곳곳에서 <트럼프 전쟁행각 결사반대! 북침전쟁연습 즉각중단!> 정당연설회와 신문民43호배포를 진행했습니다. 연설자는 <한반도는 전쟁참화직전에 놓여있다. 이 전쟁위기를 만든 주범은 미국과 트럼프> <트럼프는 수차례 전쟁연습을 일삼아온 것도 모자라 방남일정에 맞춰 수많은 전략자산들을 한반도에 이끌어놓고 있다 이는…

<트럼프가 정말 싫다!> … 3차영국반트럼프반미원정 3일째

우리당 영국반트럼프반미원정단은 7일 원정 3일차 시위를 런던 곳곳에서 진행했습니다. 원정단은 트라팔가광장을 비롯해 웨스터민스터사원, 빅벤, 국회의사당 등 곳곳에서 반트럼프반미시위를 벌였습니다. 특히 <트럼프 전쟁행각 결사반대!> 구호에 많은 사람들이 지지를 보냈습니다. 원정단은 트럼프의 한국행이 전쟁행각임을 고발하며 코리아에 군사적긴장감이 증폭되고 있다고 폭로했습니다.  

<트럼프 전쟁행각 결사반대!> 평택미군기지앞 철야시위

우리당은 트럼프방남에 앞서 미군기지가 있는 평택에서 <트럼프 전쟁행각 결사반대! 북침전쟁연습 즉각 중단!>을 촉구하며 정당연설회·철야시위·신문배포 등 선전전을 진행했습니다. 우리당원들은 미군기지앞에서 <트럼프 전쟁행각 결사반대! 북침전쟁연습 즉각 중단! 사드 가지고 미군 떠나라!> 구호가 적힌 피씨와 <전쟁미치광이 트럼프>를 풍자한 포스터를 들고 철야시위를 전개했습니다. 우리당원은 철야시위와 함께 트럼프의 전쟁행각을 규탄하는 정당연설회도 진행했습니다.(http://pdp21.kr/?p=14429) 우리당은 7일 오전9시까지 평택에서 정당연설회와 철야시위를 진행했습니다.  …

거족적인 반트럼프반미항쟁으로 핵전쟁을 막고 평화를 지키자!

트럼프가 온다. 온세상이 다 아는 전쟁미치광이가 마침내 한국에 온다. 제 멋대로 오산 미공군기지로 들어와 평택 미군기지를 둘러본다. 한국대통령을 만나고 국회에서 연설을 한다. 유엔총회에서 북을 <완전파괴>하겠다는 극언으로 사실상 선전포고를 한 제국주의미국군의 최고사령관이 아닌가. 과연 한국국회에서는 무슨 망언으로 한반도의 전쟁위기를 또다시 고조시킬 것인가. 오늘 한반도정세는 한마디로 <폭풍전 고요>의 상태다. 이 또한 트럼프가 한 말 그대로다. 오늘 당장…

<트럼프의 전쟁행각 결사반대한다!>

[대변인실논평 145] 트럼프의 전쟁행각 결사반대한다! 미치광이전략을 쓰는 트럼프가 11월 3~14일 아시아행각 할 때 3개의 핵항모전단이 한반도인근에서 모험적인 북침전쟁연습을 벌인다. 1. 레이건호·루스벨트호·니미츠호 등 <떠다니는 군사침략기지> 핵항모전단 3개가 한반도부근에서 사상초유의 북침전쟁연습을 벌인다. 10월중순 미국 미주리주 화이트맨공군기지에서는 스텔스폭격기 B-2스피릿 3대를 주축으로 한 모의야간폭격훈련이 실시됐다. 이 과정에서 <북지도부 대피 사령부 위치 가능성>이라는 말과 함께 위도와 경도 좌표를 불러주는 내용이 포착됐다. 최근 북침전쟁연습에 참여한 핵잠수함 미시간호에는 일명 <참수부대>인 특수전부대원들이 탑승했다. 트럼프의 아시아행각, 한국행각이 전쟁행각임을 확증해주는 대목이다….

반트럼프반미투쟁본부 부천집회

민중민주당이 참여한 반트럼프반미투쟁본부는 28일 경기도 부천역북부광장에서 <북침전쟁연습 중단! 전쟁미치광이 트럼프규탄!>집회를 열었습니다. 민중민주당원들과 참석자들은 트럼프미대통령의 북침핵전쟁책동은 반트럼프반미항쟁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규탄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성명서를 발표하며 집회를 마쳤습니다. 트럼프의 북침핵전쟁책동은 우리민중의 반트럼프반미항쟁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전쟁미치광이 트럼프가 11월 끝내 핵전쟁을 일으키려 한다. 11월3~14일로 예정된 트럼프의 아시아순방에 맞춰 핵항모 3척이 코리아반도인근에 배치돼 북침전쟁연습을 벌일 것으로 알려졌다. 언론보도에 따르면 미군관계자는 <3개항모가 함께하는 훈련은 극히 이례적>이라며 <훈련장소가 정해지진 않았으나 한반도부근이 될 가능성이…

<트럼프는 우를 범하지말라!>

[대변인실논평 144] 전쟁미치광이 트럼프는 스스로 <완전파괴>되는 우를 범하지말라 전쟁미치광이 트럼프의 북침전쟁책동에 따라 미전략자산들이 대거 한반도로 몰려들고 있다. 1. 한미북침전쟁연습에 참가한 전쟁무기들이 연습후에도 한반도를 떠나지 않고 있다. 1국군사력규모의 <떠다니는 침략기지> 레이건항모전단은 아예 부산항에 눌러앉았다. 핵잠 미시간호는 <참수작전>용 특수전요원들을 태우고 여전히 한반도근해에서 작전중이다. 전략폭격기 B-1B는 제집 드나들 듯 무시로 한반도상공에 출현하고 있고, 21일 기습적으로 군사분계선 인근까지 올라가…